니가 보게될 마지막 빛이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브금은 아니고 자주 듣는 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1]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네 각성 뭐 나올 때 뽑아야함?
[5]
125
0
카운터들만 쓰다가 솔져들도 키워보는데
[3]
75
0
건 원거리 받피증이라서 모건넣고 구경하는데
73
0
각성타이탄은 거의 무조건 불사달고나오지
56
0
새로운 로비
[2]
83
0
건틀렛 브금 좀 여러 종류로 해주면 안되나
[3]
93
1
근데 달 이벤트 끝나지 않았냐
[8]
125
0
근데 전략전 많이 좆같긴 함
81
0
The way of decision의 장점은
94
0
요새 기다리는 신작 폰겜있음
[10]
141
0
본인 방덱 8각 쓰는데 하루에 몇십번씩 들옴
[3]
151
3
타이탄 재무장이던 각성이던 자힐컨셉으로 나오면 좋겠다
[3]
77
0
아 씨발 나도 그냥 전략전 낚시덱 한다
[5]
126
-2
골드 채굴하는 중
[6]
100
0
라면은 추울때 먹어야 맛있음
[4]
89
0
금상이들 능력 뛰어난 거 맞음
69
0
꼴리면 자러감
[4]
86
-1
대시 2호기 어떰?
[8]
132
0
아
[6]
91
4
건틀렛
오늘은 여기까지....
[1]
71
0
꼴리면 자러감
[3]
74
2
쿼츠 정액제 110일 채웟다
[2]
93
0
내가 만화를 그릴려는계기는 카사때문임
70
0
제일 좋아하는 브금은 아니고 자주 듣는 거
[1]
70
0
일섭 제이크 사운드 듣는데 무슨 이세계물 주인공 같이 되버렸냐ㅋㅋ
[2]
136
0
espr 브금은 존나 최악의 브금이야
[3]
141
0
전당 돌6개로 냅둔지 3일은된듯
[3]
87
0
2주년에는 각유나 각홍어 풀어주면 좋겠다
73
0
갠적으로 좋아하는 브금
77
0
아이리님도 생각만큼 약하진 않아!!
[3]
82
0
내 인생은 곧 카사인 것 같다
[4]
73
0
내가 카사를 시작한 이유
[1]
64
0
짤녀 쓰다듬고 싶으면 자러감
[9]
111
2
아 나 카사 어쩌다 시작했는지 알게됨
[2]
91
0
너네 카사 브금 원픽 뭐야
[24]
153
0
왜 대시랑 나희린이랑 목소리가 비슷하게 느껴지지
[3]
96
0
스비가 웬일로 이터니움을 뿌리냐ㄷㄷㄷㄷ
[11]
1460
31
이게 살아있는걸로 보인다면
[3]
73
0
그리다 보니 3시네
[1]
105
4
뉴비 처음 패스 만랩해본다
52
0
관리부 보다 생각난거
[2]
90
0
진짜 개지랄하네
[7]
106
0
주시영 세계에서는 오만한 황녀가 있을거야...
[3]
118
0
3도3식
[6]
153
2
주시영 용혈없는이유 알아냄
[6]
13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