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레오파드게코 빠삐용
에임 안좋음
새끼때도 안좋았는데 지금도 안좋음
애가 쫄본지 밥먹는것도 귀찮은건지 분명 조준은 열심히 하는데 입질은 톡톡 하는 식으로 약하게 함
밥으로 주는 밀웜보다 타이밍 놓쳐서 밀웜 떨군 뒤의 집게를 더 자주 뭄

둘째 크레스티드게코 장발장
에임 존나좋음
처음 왔을땐 밥 뒤지게 안먹더니 피맛에 미쳐서 비싼 가루사료는 입에도 안대고 밀웜, 귀뚜라미, 비싼 슈퍼밀웜에 환장함
배고프면 사육장 앞에서 내가 움직일때 생기는 그림자에도 입질함
힘 존나 세서 타이밍 늦게 놓으면 밀웜이 반으로 찢어짐 씨발
거의 힘으로 뺏어가는 수준

셋째 가고일게코 캬루
식성 무쟈게 좋음
에임 나쁘지 않음
근데 애가 멍청한건지 작아서 그런지 남들은 주는대로 받아먹을때 이놈 혼자 은엄폐 반복하면서 사냥하듯이 잡아먹음
근데 칼슘통에 원수라도 졌는지 맨날 난장판을 만들어 놓음

도마뱀 애호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