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졸렬한새끼임


여름더워지니까 다쳐뒤졌는지안보이다가 에어컨키면 슥 기어나옴

이제슬슬 추우니까 또 안보이다가 가끔 존나 난방트는거 틀때만 또다시 기어나옴

좆기 씨발련들아 니네도 전기세랑 난방비 내 씨발


굳이굳이 귓가에 애애앵, 눈앞에 전진후진해서 어그로끌고 사라지네 좆기씨발놈 커리지씹숍같은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