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국에서 이거 6천원에 파는데 사서 발라봐라. 연고라서 꺼림칙할 수 있는데 ㄹㅇ 속는셈치고 딱 한번만이라도 발라만 보셈
난 좆중딩때부터 구내염에 너무 고통 받아와서 알보칠, 가글, 비타민, 패치 등 다양하게 써봤는데 진짜 이거만한게 없다
구내염이 좀만 진행돼도 퉁퉁 부어서 숨만 쉬어도 아플때가 있는데 이건 ㄹㅇ 바르자마자 요술같이 안 아파짐. 자기전에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대부분 가라앉아있음
이걸 안게 대략 3년쯤 됐는데 특이한게 이거 쓰고나서 구내염 발생 빈도도 줄어든 것 같더라. 혓바늘에도 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