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데 끼워서 퀸공익 템이 비긴 했는데 암만 그래도 템 안돌려쓰는 샤오린 이프리트 밀리아는 템 있었고 쟤는 낚시덱이라 캐릭 몇개 비웠고 함선도 차이나는데 질줄 몰랐어

억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