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좆같은게 무적이라고 생각함

레인저를 후열에 쳐던져서 겜터트리는거는 야누스말고 없었는데

그 야누스도 4코에 무적은업어서 경직맞고 착륙할때도 많았어

이건뭐야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