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딱 고2때 수련회 안감 knsM_ 추천 1 비추천 4 댓글 1 조회수 104 작성일 2021-10-12 13:23:50 https://arca.live/b/counterside/35986038 내가 왜 돈써서 혼나러가는지 이해 안된다얘기해서 현장학습 서울투어함갔다오고 나는 학년사이에서 ㄹㅇ승자새끼가 됨그리고 그다음해에 세월호터짐 그것도 내생일 전날에 추천! 1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 앤뱃살 2021-10-12 13:24: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씹덕이미지 그닥 좋지 않은건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긴한데 [6] 유나사랑해 2021.10.12 99 0 본인 고2때 수학여행 [1] 이터니티라바 2021.10.12 49 0 찐따에게 수학여행은 지옥 그자체지 ㅇㅇ 2021.10.12 106 0 근데 유나는 잘 안죽네 [18] 얀붕붕붕 2021.10.12 194 0 윌버 진짜로 살아있음? [4] QWEDC 2021.10.12 84 0 윌버는 근데 진짜 디자인 잘한것 같음 이터니티라바 2021.10.12 54 0 카붕이 긴급 소식 [7] 정박아제레 2021.10.12 105 0 윌버정도면 호감캐임? [5] 구르메아줌마 2021.10.12 115 0 할로윈 스킨 이제 2주남았음.. [2] 렘딘 2021.10.12 115 0 일본은 피시방이 전부 칸으로 되어 있나 [3] 극한의가능충 2021.10.12 80 0 재무장 어째 스타2 협동전 위신냄새가 나는데 [4] 뇌가있는용기병 2021.10.12 99 0 흑힐 리더 연달아 4번 만났는데 4번 다 졌음 [2] 열상 2021.10.12 81 0 난 수학여행 초딩때 한번 가봤는데 [3] 비질란테 2021.10.12 72 0 아씨발 치킨시켜뒀는데 배아프다 [3] 솜사탕맛하늘 2021.10.12 96 0 씨발련아 깻다 [4] 운지 2021.10.12 96 0 고2 수학여행으로 제주도가기로 선생님이 알리던 날 [3] 59XZa 2021.10.12 101 0 업적 이터꿀통 다 털었다 pail 2021.10.12 51 0 이볼브원 pve에서 별로라고 했잖아 [3] 비질란테 2021.10.12 151 0 잠시동안 챈바해야할듯 [24] 후려 2021.10.12 1274 35 너네는 순간적인 꼬접으로 손해보지 마라 [10] 돈땃쥐 2021.10.12 137 0 오 양하림 얘 좋다 [12] 얀붕붕붕 2021.10.12 195 0 졸업 여행 막상 가면 재미있음 [1] 정박아제레 2021.10.12 63 0 중학교 수학여행은 참 싫었었는데 [16] ㅇㅇ 2021.10.12 116 0 난 딱 고2때 수련회 안감 [1] knsM_ 2021.10.12 104 -3 이볼브원 pve에서는 어떠냐? [8] cheshire 2021.10.12 156 0 근데 언제부터 씹덕이 이렇게 이미지 조짐??? [17] 정박아제레 2021.10.12 172 0 건에서 만난 새끼 귀엽네 ㅋㅋㅋ [2] ㅇㅇ 2021.10.12 124 0 수학여행 안가려고 했었는데 [6] 운지 2021.10.12 102 -1 솔직히 맨날 스비 망하라고 욕하면서도 [3] ㅇㅇ (175.203) 2021.10.12 122 2 수학여행때 체육복 입어야한다는거 [2] QWEDC 2021.10.12 91 0 각성캐릭터 셀때 이지수랑 이볼브원은 각성캐로 안침? [4] nb (114.205) 2021.10.12 108 0 구인/구직 AL 2 명 구인함 [13] Nanoha 2021.10.12 140 1 흑우 어서오고 [1]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2 110 0 치후유 110 찍을만하나? [2] 광고보고옴 2021.10.12 136 0 공략 현재 3챌이 너무 어려운 카붕이들을 위한 공략 (중~상급 침식체용) [3] 헤이유파이널리어웨이크 2021.10.12 626 1 누비 나이트재생체 너무 맵다 [2] Nuubi 2021.10.12 142 0 이 아이템은 언제쯤 등장할까 [4] 건공 2021.10.12 110 0 진짜 찐따는 수학여행 안 감 [7] 정박아제레 2021.10.12 191 0 이겜 무과금 신규 뉴비 가능? [10] 아무런말이없다 2021.10.12 147 0 쿼츠 3배 언제팔어 [4] 광고보고옴 2021.10.12 89 0 ✋질문 60뽑 폭사한 인간인데 [3] 천공분열 2021.10.12 131 0 ✋질문 SSR 미보유캐인데 머 가져올까? [15] 얀붕붕붕 2021.10.12 198 0 와아 진짜 존나 비싸게구네 [4] pail 2021.10.12 141 0 샤오린 전장 2옵은 지피넣는게 좋냐 치피넣는게 좋냐 [8] 솜사탕맛하늘 2021.10.12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