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찐따는 수학여행 안 감 정박아제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1 작성일 2021-10-12 13:17:39 https://arca.live/b/counterside/35985537 우리 반에 왕따 있었는데 졸업여행이 일본이었음근데 고소공포증있다면서 비행기 못 탄다고 안 간다고함근데 일본 가는 교통편이 비행기가 아니라 배였는데도 안 감안 가는 이유는 뭐 알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purple 2021-10-12 13:17:59 루빠모 2021-10-12 13:18:19 저정도인놈은 없었는데 애초에 자기가 안간다고 안갈수가 있나? 펼쳐보기▼ 운지 2021-10-12 13:18:47 안가도됨 펼쳐보기▼ 정박아제레 2021-10-12 13:18:56 졸업여행이고 그리고 은밀히 담임이랑 말했겠지 펼쳐보기▼ cheshire 2021-10-12 13:19:19 안가면 어디 도서관같은곳에서 책읽다가 귀가하지않나 출석인정되고 펼쳐보기▼ 어스름 2021-10-12 13:19:59 시발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끼리끼리라도 모여서 가지 않나 펼쳐보기▼ 정박아제레 2021-10-12 13:20:22 3학년 내내 왕따면 인정???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2 수학여행으로 제주도가기로 선생님이 알리던 날 [3] 59XZa 2021.10.12 101 0 업적 이터꿀통 다 털었다 pail 2021.10.12 51 0 이볼브원 pve에서 별로라고 했잖아 [3] 비질란테 2021.10.12 151 0 잠시동안 챈바해야할듯 [24] 후려 2021.10.12 1274 35 너네는 순간적인 꼬접으로 손해보지 마라 [10] 돈땃쥐 2021.10.12 137 0 오 양하림 얘 좋다 [12] 얀붕붕붕 2021.10.12 195 0 졸업 여행 막상 가면 재미있음 [1] 정박아제레 2021.10.12 63 0 중학교 수학여행은 참 싫었었는데 [16] ㅇㅇ 2021.10.12 117 0 난 딱 고2때 수련회 안감 [1] knsM_ 2021.10.12 105 -3 이볼브원 pve에서는 어떠냐? [8] cheshire 2021.10.12 156 0 근데 언제부터 씹덕이 이렇게 이미지 조짐??? [17] 정박아제레 2021.10.12 173 0 건에서 만난 새끼 귀엽네 ㅋㅋㅋ [2] ㅇㅇ 2021.10.12 124 0 수학여행 안가려고 했었는데 [6] 운지 2021.10.12 102 -1 솔직히 맨날 스비 망하라고 욕하면서도 [3] ㅇㅇ (175.203) 2021.10.12 122 2 수학여행때 체육복 입어야한다는거 [2] QWEDC 2021.10.12 91 0 각성캐릭터 셀때 이지수랑 이볼브원은 각성캐로 안침? [4] nb (114.205) 2021.10.12 108 0 구인/구직 AL 2 명 구인함 [13] Nanoha 2021.10.12 141 1 흑우 어서오고 [1]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2 110 0 치후유 110 찍을만하나? [2] 광고보고옴 2021.10.12 136 0 공략 현재 3챌이 너무 어려운 카붕이들을 위한 공략 (중~상급 침식체용) [3] 헤이유파이널리어웨이크 2021.10.12 626 1 누비 나이트재생체 너무 맵다 [2] Nuubi 2021.10.12 142 0 이 아이템은 언제쯤 등장할까 [4] 건공 2021.10.12 110 0 진짜 찐따는 수학여행 안 감 [7] 정박아제레 2021.10.12 191 0 이겜 무과금 신규 뉴비 가능? [10] 아무런말이없다 2021.10.12 147 0 쿼츠 3배 언제팔어 [4] 광고보고옴 2021.10.12 89 0 ✋질문 60뽑 폭사한 인간인데 [3] 천공분열 2021.10.12 131 0 ✋질문 SSR 미보유캐인데 머 가져올까? [15] 얀붕붕붕 2021.10.12 198 0 와아 진짜 존나 비싸게구네 [4] pail 2021.10.12 141 0 샤오린 전장 2옵은 지피넣는게 좋냐 치피넣는게 좋냐 [8] 솜사탕맛하늘 2021.10.12 132 0 22222222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2 70 0 나 너무 서러워 [10] 나찰 2021.10.12 147 0 소신발언)유진이 알트소대에서 빼도 될듯... [3] flaw 2021.10.12 127 1 ✋질문 형들 에델 선택권으로 가져올만해? [3] 얀붕붕붕 2021.10.12 116 1 ???: 챈최초로 리플나이트 풀오토 성공했다 ㅋㅋㅋㅋ [8] 김리본 2021.10.12 214 7 이게 씨이뻘 여태껏 나온 다른 모든 전장보다 그나마 낫다는게 존나 좆같네 [3] diqkf운터 2021.10.12 121 1 ㅋㅋㅋㅋ와 미친 전장 비틱간다 [5] 건공 2021.10.12 102 8 다이브46층부터는 덱좀바꿔야됨? cheshire 2021.10.12 55 0 카사 타오바오로 리세계 사면 구글 깡텅계하나 만들어야함? [8] ㅇㅇ 2021.10.12 149 0 아 병신 공부 하나도 안했네 [4] pail 2021.10.12 96 0 시그마 장애있음? [6] QWEDC 2021.10.12 122 1 솔직히 재무장 [2] 앤뱃살 2021.10.12 74 0 알트소대 전장 파밍 저거 [2] 카리용 2021.10.12 99 0 재무장 최악의 시나리오는 그거지 [2] 솜사탕맛하늘 2021.10.12 107 0 그냥 몰루킹인 줄 알았지?니가와지롱~ 열상 2021.10.12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