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에 왕따 있었는데 졸업여행이 일본이었음
근데 고소공포증있다면서 비행기 못 탄다고 안 간다고함
근데 일본 가는 교통편이 비행기가 아니라 배였는데도 안 감
안 가는 이유는 뭐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