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못뜷어서 자꾸 각힐덱한테 지노... 각등이 레이드나
다른데서 딜넣는거 보면 후회는 안되는데 건틀렛 키고 포인트 번다고
한두판 하면서 각힐만나면 각등이 고르지 말걸이라는 생각이 든다...

공익줘!!!
각힐 못뜷어서 자꾸 각힐덱한테 지노... 각등이 레이드나
다른데서 딜넣는거 보면 후회는 안되는데 건틀렛 키고 포인트 번다고
한두판 하면서 각힐만나면 각등이 고르지 말걸이라는 생각이 든다...

공익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