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못뜷어서 자꾸 각힐덱한테 지노... 각등이 레이드나

다른데서 딜넣는거 보면 후회는 안되는데 건틀렛 키고 포인트 번다고 

한두판 하면서 각힐만나면 각등이 고르지 말걸이라는 생각이 든다...








공익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