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유나 - 뉴비의 버스기사.
솔직히 외모는 취향 아니였는데 성능으로 반하게만듬
혼자 딜탱 다하고 스킬도 간지쩜
각성힐데 - 은발 여신.
ㅈㄴ안죽음 암튼 안죽음
양하림이랑 같이 넣으면 더 안죽는대서 넣어봤더니 불사신됨
각성이수연 - 안대 간지.
등장씬부터 간지나는데 혼자 고고하게 떠다니는게 머싯음
딴건 모르겠고 궁극기 쓰니까 일대가 사라지는거 같음
미니스트라 - 광녀.
혼자 뭔 뻘짓하는지 모르겠는데 얘가 지 할거 다하면 상대가 없어짐
컷씬에서 보잉하는거 은근 눈길감
밀리아 - 쵹쵹녀.
머리카락으로 쵹쵹 때리는데 첨볼때 빵터짐
솔직히 3코인거 말고는 머가 좋은지 모르겠는데 좋대서 키우는중 언젠가 빛을 보겠지?
양하림 - 로리녀.
좋대서 키워봤는데 체감 괜찮은거 같음
없을땐 몰랐는데 써보니까 빼기 힘들거 같음 특히 각성힐데랑 궁합이 넘 조은듯
알렉스 - 이상형.
비주얼에 뻑가서 써봤는데 초반구간에 은근 좋았던거 같음
궁극기 쓸때 눈 맛가는거 개간지나서 볼수록 좋음 컷씬 얘땜에 못끄겠음
에블린 - 눈나.
힐 너무 안정적이고 아주 요긴하게 쓰고있음
얘 유나한테 붙여주니까 죽질 않음
나머지 애들은 나중에 키우고 더 써볼게!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