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근데 길티기어 콜라보 궁금한 점 잇슴 우쭈쭈우쭈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3 작성일 2021-10-12 13:56:05 https://arca.live/b/counterside/35988511 카사에는 길티기어 캐릭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왔는데길티기어에도 카사 캐릭들 나왓슴??길티기어 하는 사람들 알랴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아메리고 2021-10-12 13:56:33 ㄴㄴ 일방적 콜라보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56:44 엌ㅋㅋㅋㅋ 펼쳐보기▼ 하야테 2021-10-12 13:56:39 ㄴ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56:49 ee 2021-10-12 13:57:02 나올리가 없잖어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57:17 외 카사가 창피해?? 아니지?? 펼쳐보기▼ ㅇㅇ (14.4) 2021-10-12 13:57:27 삭제 수정 그랫으면 길티기어 캐릭터 500명도 넘을듯 펼쳐보기▼ ㅇㅇ (14.4) 2021-10-12 13:57:39 삭제 수정 애들 콜라보 안한게임 찾는게 더빠를정도로 허벌이라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57:50 대표 캐릭터로 좆데나 미나 정도 나왔으려니 했는데 일방적인 콜라보였댘ㅋㅋㅋ 펼쳐보기▼ 늒네 2021-10-12 13:57:29 보통 쌍방향 콜라보는 잘 없지 마지막으로 기억나는게 데챠랑 브더 같은데 펼쳐보기▼ 늒네 2021-10-12 13:58:07 길티기어는 워낙 허벌브랜드라 콜라보 안한 겜 찾기가 더 힘듬 니가 기억할만한 겜들은 거의 다 콜라보했을걸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58:08 글쿠만 카사 말고 딴게임 거의 안해서 몰?루 펼쳐보기▼ temprun 2021-10-12 13:59:58 길티는 콜라보로 다른 게임에는 맨날 팔려나가도 절대 자기 게임에 다른 작품 안 들이는 게 특징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4:00:46 길티기어 콜라보 하는 겜들 다 망했다 라는 소리가 있던데 아니지?? 카사는 안전하지??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12 14:01:30 개허벌이라서 한게임중에 망한게임도 있는거지 했다고 반드시 망하진 않음. 미쿠같은게 사신취급받지 펼쳐보기▼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4:03:1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오후 2시에 화이자 맞으러간다 [10] 수구바위 2021.10.12 112 0 카붕이 칭찬해죠 [4] 건랜쓱 2021.10.12 81 2 수학여행 기억나는거 골무 2021.10.12 74 0 한반도 밖으로 나가본적이 없다 [4] 가으응 2021.10.12 70 0 셋바 패키지 또 뭐 내줄만한거 없냐 매카노 2021.10.12 53 0 구인/구직 뉴비가 협력사 구해요! [5] 얀붕붕붕 2021.10.12 118 0 1년만에 여자한테서 연락온 썰 [30] 클러스트 2021.10.12 1598 61 다들 수학 여행 좋아하지?? [1] 정박아제레 2021.10.12 45 0 님들 아레가 데네브 알타이르 베가 인데 왜 여름의 삼각형임? [3] ㅇㅇ (61.4) 2021.10.12 238 0 ✋질문 깡통 없는데 시그마만으로도 메카 극스충 체감됨? [21] 늒네 2021.10.12 145 0 밀리아에 뇌가 절여졌네 [1] 하야테 2021.10.12 94 1 이수연보다 어린데 [3] 구르메아줌마 2021.10.12 104 0 창작 진지한 이지수 그림 [12] HeyHo 2021.10.12 812 34 8개월차 지금까지 쿼츠 몇개 썼나 봤는데 1주년카붕이 2021.10.12 75 0 중학교 1학년때 선생님들 한테 들은말이 [3] 가으응 2021.10.12 109 2 수학여행 존나재밌엇음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2 65 0 나도 딱 코로나 터지기 직전에 일본갔다옴 TLCrow 2021.10.12 51 1 이터 5만 쌓였는데 뺄때가 없어서 너무 열받아 [2] 록파이 2021.10.12 89 0 고등학교 수학여행이 10년이 넘었어.. [10] ㅇㅇ 2021.10.12 115 0 난 수학여행 딱 한 번 가봄 더듬어민주당 2021.10.12 74 0 02~03 정도가 진짜 운좋게 수학여행 갔다온거 아니냐 [11] 워렉 2021.10.12 155 1 수련회때 국룰 [5] 백합맛뉴비 2021.10.12 94 0 포테킹 존맛이노 [10] 금지어다 2021.10.12 122 1 좆같은 학교 [4] 클러스트 2021.10.12 97 2 어 근데 길티기어 콜라보 궁금한 점 잇슴 [16] 우쭈쭈우쭈쮸 2021.10.12 133 0 아 맞다 그리고 치킨시켰는데 목만 3개옴 [4] 가으응 2021.10.12 91 0 킹 진짜 쎄다 이볼브원은 더 쌔고 두 덱에 들어가는 밀리아도 그렇고 [9] 밤비 2021.10.12 100 0 제주도 수학여행 유사호텔 2인 1실이었는데 [4] pail 2021.10.12 80 1 라때는...쒸뻘... ㅇㅇ (121.129) 2021.10.12 50 0 그래도 제주도 수학여행가서 아직까지 남은거 있다 [2] ee 2021.10.12 76 0 의외로 오늘 안나온것 독호메 2021.10.12 45 0 아니 수학여행 갔다온것도 틀임? [2] 구르메아줌마 2021.10.12 105 0 귀여운 캐루쟝 [1] 미야 2021.10.12 50 1 국내 수학여행 채널입니다 [6] purple 2021.10.12 81 0 수학여행 좆같은 경험 [4] 가으응 2021.10.12 102 0 카붕이들 전부 20대 중후반이구나 [8] 클러스트 2021.10.12 125 0 뭐 이따구로 나와ㅋㅋ [4] 제갈금태 2021.10.12 92 1 진짜 이볼브원때문에 건하기싫다 [7] 카발 2021.10.12 101 0 수학여행으로 도톤보리 갔었는데 독호메 2021.10.12 80 0 혹시 액자 조언가능? [1] 형제철물 2021.10.12 88 0 나도 수학여행썰품 [9] 백합맛뉴비 2021.10.12 104 0 내동생은 졸업여행으로 중국 갔던데 [1] 정박아제레 2021.10.12 57 0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어! [2] starseeker 2021.10.12 58 1 내가 이겼다 스튜디오비사이드 [3] 1주년카붕이 2021.10.12 100 6 철원으로 수학여행 가본놈들있냐 [1] knsM_ 2021.10.12 6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