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에 호텔 도착함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방으로 갔는데
ㅅㅂ 가방을 엘리베이터에 두고옴
근데 손님이 하도 많아서
가방을 착각하고 가져갔는지
내 가방이 안보였음
그래서 호텔 홀에서 4시간정도
기다렸음 가방 찾을때까지
그때 샤워도 안해서 기분이 매우매우 좆같았고
들어가니까 친구 2명은 이미 자있는거임
근데 호텔 시스템이 ㅈ같음
카드키를 넣으면 자동으로 불이 들어오거든?
그런데 불끄는 버튼이 없었음
내가 샤워하자고 불키면
애들이 어으윽 거리면서 좀비마냥 일어나더라
그래서 어쩔수 없이 불끈채로 샤워함
머리도 불끈채로 화장실에서 말리고
왜 그때 가방을 가지고 내리지 않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