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바닥 상점템들 핵심만 다 털어먹고 계속 알트소대 챌린지 돌고 있는데

토큰은 제외하더라도 완제품은 5일동안 2개 그것도 다 멧돼지 템에 잡옵션이라

심란한데 원래 이렇게 챌린지 장비가 안뜨는거맞아?

지금 생각하면 약간 이터낭비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그냥 계속 돌아서

토큰모아 장비제작하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