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한달 가까이 똑같은 짓만 반복 중인데
오늘 아침에 돌렸던 지부도 이제 정리하고 이제 이터 녹이고 있고.
갠적으로 게임 이렇게 슬슬 방치하기 시작하면 정떨어져서 접기 시작하는 징조 중 하나인데.
좀 뭔가 제대로된 업뎃이나 했으면 좋겠다.
결국 한달 가까이 똑같은 짓만 반복 중인데
오늘 아침에 돌렸던 지부도 이제 정리하고 이제 이터 녹이고 있고.
갠적으로 게임 이렇게 슬슬 방치하기 시작하면 정떨어져서 접기 시작하는 징조 중 하나인데.
좀 뭔가 제대로된 업뎃이나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