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한달 가까이 똑같은 짓만 반복 중인데


오늘 아침에 돌렸던 지부도 이제 정리하고 이제 이터 녹이고 있고.


갠적으로 게임 이렇게 슬슬 방치하기 시작하면 정떨어져서 접기 시작하는 징조 중 하나인데.


좀 뭔가 제대로된 업뎃이나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