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빵가격 너무 높아... 금지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12 작성일 2021-10-12 14:28:35 https://arca.live/b/counterside/35990843 저 가격을 할인이라고 하면서 파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돈까스망치 2021-10-12 14:28:57 백합맛뉴비 2021-10-12 14:29:01 가은이랑1번이면 싼듯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10-12 14:29:11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2 14:29:16 식빵 2200원 싸다고 느끼는 내가 이상한건가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2 14:29:18 ee 2021-10-12 14:29:33 세계에서 빵이 제일 비싼 병신나라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12 14:30:08 이젠 빵으로 끼니 떼우는 거보다 국밥 사먹는 게 더 쌀 거 가틈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10-12 14:30:59 여전히 빵 + 우유가 좀 더 싸긴해 국밥도 많이 오르더라...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0:11 솔직히 물가상승률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긴 한데 월급은 왜 같이 안오르냐고 ㅋㅋ 펼쳐보기▼ ee 2021-10-12 14:30:42 *수정됨 근데 사실 적당한 가격 아니란게 밝혀짐 밀가루같은걸 거의 spc가 독점 공급해서 비싼거래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1:27 그래? 파바아닌 곳도? 양아치 아닌가.. 펼쳐보기▼ ee 2021-10-12 14:32:06 빵만드는데 쓰는 밀가루 수입 자체가 거의다 spc 거쳐서 들어온대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3:04 점주들은 남는거 없겠네 비싸게 판다고 욕은 욕대로 먹고 남는것도 별로 없고 요즘보면 자영업자들이 제일 후두려 맞는거 같노 펼쳐보기▼ ee 2021-10-12 14:32:19 씹양아치 새끼들임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10-12 14:31:23 독점이야 그거...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1:58 몰랐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10-12 14:32:57 실제로 동네 빵집 저렴한곳은 몽블랑이 3000원임 파리가 5000원대 였고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3:42 파바가 싼게 아니었구나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10-12 14:34:36 동네빵집 괜찮은곳 있으면 애호해주셈... ㄹㅇ 파리바게트는 솔직히 진짜 잘하는 빵집에 비해 맛도 그닥이야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10-12 14:35:11 starseeker 2021-10-12 14:30:33 빵값 너무 비싸서 잘 못사먹겠어. 빵 자체는 좋아하는데 좀 부담스러움 펼쳐보기▼ 김일성 2021-10-12 14:30:56 클러스트 2021-10-12 14:34:14 중국몽죄인 2021-10-12 14:39:07 어지간한걸 500원에 팔던 빵집들 다 멸종한게 넘모 슬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장 한개 만들어봤는데 [1] ㅇㅇ 2021.10.12 81 0 윌버는 씹쌔끼가 맞다 [1] 도지 2021.10.12 87 0 시그마같은 딸 vs 시그마같은 여친 vs 시그마같은아내 [6] 솜사탕맛하늘 2021.10.12 96 0 실시간 나무위키 손흥민 근황 [5] 죽순라크 2021.10.12 153 1 근데 류금태 별명이 왜 대적자임? [6] 양손다떨림 2021.10.12 135 1 당신은 100억을 주는 주사를 맞았습니다 [1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2 185 0 카운터사이드 채고 젖보지 나에엥 2021.10.12 100 2 건틀렛 타이탄리더라 이볼브원 열에 네번밖에 못씀 [9] TLCrow 2021.10.12 97 0 근데 시그마 보다보니까 진짜 딸래미 생긴거같아서 좋음 [1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2 147 1 각성은 타임스탑 ㅈ같긴해도 [12] 촤드 2021.10.12 240 0 도쿄대첩은 틀임??? [11] 정박아제레 2021.10.12 126 0 백신 2차랑 딸이랑 관계 있나오 [26] purple 2021.10.12 229 0 내가 공부 좀 했다, 상식이 좀 있다 하는 카붕이들아 도와줘 [29] 우쭈쭈우쭈쮸 2021.10.12 242 -1 건틀렛 깡통 핵폭탄 대체 어케 버텨야하지 [14] 샤라링 2021.10.12 193 0 귀여운 MMM표 샤오린 [10] 렘딘 2021.10.12 381 2 상근이 알면 개씹틀임??? [6] 정박아제레 2021.10.12 123 0 딸 ㅈㄴ치고싶다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2 124 0 구인/구직 15렙 컨소 낙지에서 컨소원 3명 구합니다 [5] ㅇㅇ 2021.10.12 149 0 건틀렛 저번주는 좀 즐겜팟 있더만 이번주는 완전 진심들뿐이네 [4] Q3 2021.10.12 150 0 나이트같은 여친가지고 싶다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2 141 2 창작 비키니 린시엔 [29] 헤 2021.10.12 1568 73 실비아 둠칫둠칫 [1] ㅇㅇ 2021.10.12 93 0 아니 류드밀라 노출증있음? [6] 솜사탕맛하늘 2021.10.12 221 -1 빵가격 너무 높아... [24] 금지어다 2021.10.12 212 0 유진이 전장 정옵 머야 [2] 학개롱 2021.10.12 82 0 어제 컨소 버그 존나 대단하지 않냐 [14] 힐데져아 2021.10.12 152 0 빛데 [4] 클러스트 2021.10.12 104 1 다들 카사 최애캐 누구임? [17] HeyHo 2021.10.12 198 0 짱깨 씨발련들 죽어 [4] 워렉 2021.10.12 107 5 내가 가진 스샷중 가장 예쁜거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2 105 0 시윤이 너무 멋있어 [5] bobong 2021.10.12 117 1 카붕쿤 페이링 2021.10.12 39 0 호라이즌은 장비를 뭘 쓰려나 ㅇㅇ 2021.10.12 153 0 이번주는 이터 어디서 녹여야 하지 [5] 고간고닉 2021.10.12 149 0 카솝짤 그거 가지고있는놈 있냐?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2 81 0 모기 계속 들어오면 방충망 위치 확인해봐 [3] 타이테니윰 2021.10.12 383 7 장비소재 챌린지 vs 군수물자 1-7 [2] 돈까스망치 2021.10.12 236 0 이벤트 복사버그 [4] TLCrow 2021.10.12 104 0 카사 요즘 현탐오네. [6] ㅇㅇ 2021.10.12 123 1 김소빈 전장은 하나 더 쓰고싶긴함 잉딩 2021.10.12 73 0 건틀렛 플딱4에 퀸 왤케 많어... [2] 샤라링 2021.10.12 103 0 ✋질문 마타도르랑 코핀6는 pvp전용인거죠? [1] 맘편히겜좀 2021.10.12 105 0 레나도 좀 꼴리게생김 [1] QWEDC 2021.10.12 83 0 아니시발 뭐에 홀렸나 [6] 솜사탕맛하늘 2021.10.1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