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느낌이 좋아서 셋바 12번돌린 결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3]
ㅇㅇ
ogea
상점누나가좋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집가고 싶다
81
0
오 스타랑 카사랑 공통점 많음
[6]
193
0
광고뭐노
[5]
153
0
건틀렛 : 랭크전에 채팅 기능이 도입됩니다
[3]
122
0
문열어!!!!!!!!!
[5]
122
1
건틀렛 채팅기능 1회당 500쿼츠면 삼?
[3]
129
0
가챠겜에 전챗나오면 이렇게됨
[5]
171
0
린시엔 시발 왤케 몸 약함
[4]
160
0
쓸데없이 친절한 카붕이들
[2]
100
2
의외로 꼴리는
[2]
295
0
얘가 시즌2 최종보스면
[4]
162
0
왜 스타떡밥임 또
74
0
아니
[4]
124
0
ㄹㅇ 스타할때도 전쳇은 전략이었음
[11]
165
0
선진문물을 받아들여서 건모도 삭제하자
[3]
94
0
니네 저번부터 여러번 물어볼땐 아무도 대답 안해줫잖아
[4]
141
0
왜 정신건강의 요인이 상대팀에 있다 생각하는거지?
63
0
늘 느끼는데
[6]
99
0
카사 전체 채팅만들면 겜터짐
[2]
98
0
팀원들싸울때 내가 더 잘할게하는게 제일재밌음
65
0
오 스충 ㅋㅋㅋㅋ
[1]
81
0
근데 레이 제복 ㅈㄴ 평범하네
[3]
198
0
오늘 느낌이 좋아서 셋바 12번돌린 결과
[3]
105
0
난 moba류 할때 아군채팅도 꺼놓음
54
0
결국에는 중순이라더니
[2]
81
0
전챗도 전략인데 너무하네 ㅡㅡ
54
0
정액제 예정대로면 다음주 삭제인가?
81
0
전챗 켜놓고 안쓰는데
82
0
클로에 장비소재 4쫄 3별
115
0
건틀렛 채팅은 생각만해도 아찔하노 ㅋㅋㅋ
[1]
89
0
아까 초전도 선택권 물어보던 뉴빈데
[9]
145
6
전챗은 질병맞음
[1]
153
0
채팅잇는 경쟁게임을 왜 하지
[5]
137
0
샤오린 중용하는카붕이들아 질문좀
[3]
93
0
그냥 차라리 랭겜에서만 지우지
[3]
106
0
쳐 웃지마 썅년아
[6]
129
0
얼리버드 기상
[1]
47
0
왠 전쳇 떡밥임
[4]
123
0
ㅋㅋㅋ 이제야 전체 채팅 기능을 삭제하다니
[2]
161
0
요즘 핑이랑 아이콘헷갈려서 인성질함ㅋㅋ
[2]
85
0
정글차이는 항상 우리팀 탑이 외치는데
[2]
66
0
데이터주의)밑에 카사 궁금한분 보세요
120
1
그럼 이제 게임끝나고 ㅁㄷㅊㅇㅈㄱㅊㅇㅌㅊㅇ
[2]
99
0
롤 전챗 삭제이유
[3]
2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