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글차이는 항상 우리팀 탑이 외치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6 작성일 2021-10-12 23:45:19 https://arca.live/b/counterside/36005805 탑만 채팅 불가로 만들어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75.121) 2021-10-12 23:45:44 삭제 수정 줭글촤~이~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0-12 23:45:51 ㅇ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늘 느끼는데 [6] 공성추 2021.10.12 99 0 카사 전체 채팅만들면 겜터짐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2 98 0 팀원들싸울때 내가 더 잘할게하는게 제일재밌음 ㅇㅇ (175.121) 2021.10.12 65 0 오 스충 ㅋㅋㅋㅋ [1] Fractal 2021.10.12 81 0 근데 레이 제복 ㅈㄴ 평범하네 [3] 비질란테 2021.10.12 198 0 오늘 느낌이 좋아서 셋바 12번돌린 결과 [3] ogea 2021.10.12 106 0 난 moba류 할때 아군채팅도 꺼놓음 QWEDC 2021.10.12 54 0 결국에는 중순이라더니 [2] 역시난 2021.10.12 81 0 전챗도 전략인데 너무하네 ㅡㅡ 왕소라 2021.10.12 54 0 정액제 예정대로면 다음주 삭제인가? 현붕이 2021.10.12 81 0 전챗 켜놓고 안쓰는데 화선 2021.10.12 82 0 클로에 장비소재 4쫄 3별 ㅇㅇ 2021.10.12 115 0 건틀렛 채팅은 생각만해도 아찔하노 ㅋㅋㅋ [1] 레드라이더 2021.10.12 89 0 아까 초전도 선택권 물어보던 뉴빈데 [9] Cacao 2021.10.12 145 6 전챗은 질병맞음 [1] QWEDC 2021.10.12 153 0 채팅잇는 경쟁게임을 왜 하지 [5] 컨섹 2021.10.12 138 0 샤오린 중용하는카붕이들아 질문좀 [3] 수상한샤샤 2021.10.12 94 0 그냥 차라리 랭겜에서만 지우지 [3] 역시난 2021.10.12 107 0 쳐 웃지마 썅년아 [6] 수구바위 2021.10.12 129 0 얼리버드 기상 [1] 학점대폭발 2021.10.12 47 0 왠 전쳇 떡밥임 [4] 비질란테 2021.10.12 123 0 ㅋㅋㅋ 이제야 전체 채팅 기능을 삭제하다니 [2] 현붕이 2021.10.12 161 0 요즘 핑이랑 아이콘헷갈려서 인성질함ㅋㅋ [2] ㅇㅇ (175.121) 2021.10.12 86 0 정글차이는 항상 우리팀 탑이 외치는데 [2] ㅇㅇ 2021.10.12 66 0 데이터주의)밑에 카사 궁금한분 보세요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2 120 1 그럼 이제 게임끝나고 ㅁㄷㅊㅇㅈㄱㅊㅇㅌㅊㅇ [2] 시이시이 2021.10.12 99 0 롤 전챗 삭제이유 [3] 아이스링크샾 2021.10.12 208 0 이터널 리턴은 줄여서 뭐라그럼 [20] 폴리네시아 2021.10.12 154 0 아니 야까스가 성능캐였음? [30] 공성추 2021.10.12 162 1 뭐여 롤 전챗 없어짐? [1] Lucianick 2021.10.12 124 0 원래 전체 채팅 기능이 없던 [4] 현붕이 2021.10.12 130 0 정액제 리뉴얼 되기 전에 풀매수 해놔야해? [1] ㅇㅇ (125.134) 2021.10.12 78 0 배고픈데 카레 먹고싶다 왕소라 2021.10.12 47 0 클로에맵 4쫄이 한계인가 ㅇㅇ 2021.10.12 92 0 레지나가 좋아하는 맥도날드 [2] 뇌간망가 2021.10.12 86 0 솔찍히 좆롤 골딱이나 옵치 플딱이까진 팀챗 필요없지않을까 [4] 레드라이더 2021.10.12 92 1 야까스망치 업이면 재밌을거같은데 [11] 공성추 2021.10.12 108 0 부동저격병 목소리 [1] 프레이마이어 2021.10.12 110 0 샤오린 전용장비 강제임? [3] Cacao 2021.10.12 108 0 존나 솔킬따이고 정글탓하는놈들도 정지좀 [3] 시이시이 2021.10.12 104 0 이제 롤 할 이유가 없어졌다 역시난 2021.10.12 75 0 드디어 히오스 1승 [1] Nanoha 2021.10.12 78 0 전챗재밌는데... [4] ㅇㅇ (175.121) 2021.10.12 68 0 ✋질문 기업성장패키지에 초전도 장비 있잖아 [6] Cacao 2021.10.12 181 0 출근완료 [6] 미야 2021.10.12 10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2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