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챗할정도의 정보가 오가는거같지않은데ㅋㅋㅋ 핑으로 충분함


솔찍히 불화의 원인이 되기만하지 뭔가 유효하게 쓰이는 경우가 별로없음


그냥 팀챗은 상위 5%위짝만 활성화해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