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까스망치 업이면 재밌을거같은데 공성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8 작성일 2021-10-12 23:36:30 https://arca.live/b/counterside/36005599 리더주면 2코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현붕이 2021-10-12 23:36:48 애 자체가 성능캐라 벤 가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펼쳐보기▼ 공성추 2021-10-12 23:37:45 에..난닷테?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2 23:37:36 걔 밴된적 있음 펼쳐보기▼ 공성추 2021-10-12 23:37:52 성능캐엿어?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2 23:38:17 에이미 퀸의 극카운터면서 스턴날리고 지는 안뒤짐 펼쳐보기▼ 공성추 2021-10-12 23:39:45 튼튼해? 생긴건 뼈딜런데 디펜더긴한데 카사 디펜더가 디펜더다워야지..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2 23:42:25 https://arca.live/b/counterside/35889279?target=all&keyword=%ED%8E%98%EB%8F%84%EB%8D%B1&p=1 한판 내내 안뒤진다 펼쳐보기▼ 공성추 2021-10-12 23:43:48 본거중에 제일 디펜더답네ㅋㅋㅋㅋ 킹공깡은 그게 왜 디펜더야..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12 23:44:13 공은 디펜+서폿 깡은 레인저 킹은 스나이퍼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공성추 2021-10-12 23:46:10 사거리무제한 장풍 이건 핵이야 게임을이겨 펼쳐보기▼ 펭귄1호 2021-10-13 00:02:17 주구장창 밴되는 애인데 무슨..다음주도 밴될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초전도 선택권 물어보던 뉴빈데 [9] Cacao 2021.10.12 145 6 전챗은 질병맞음 [1] QWEDC 2021.10.12 153 0 채팅잇는 경쟁게임을 왜 하지 [5] 컨섹 2021.10.12 138 0 샤오린 중용하는카붕이들아 질문좀 [3] 수상한샤샤 2021.10.12 94 0 그냥 차라리 랭겜에서만 지우지 [3] 역시난 2021.10.12 107 0 쳐 웃지마 썅년아 [6] 수구바위 2021.10.12 129 0 얼리버드 기상 [1] 학점대폭발 2021.10.12 47 0 왠 전쳇 떡밥임 [4] 비질란테 2021.10.12 123 0 ㅋㅋㅋ 이제야 전체 채팅 기능을 삭제하다니 [2] 현붕이 2021.10.12 161 0 요즘 핑이랑 아이콘헷갈려서 인성질함ㅋㅋ [2] ㅇㅇ (175.121) 2021.10.12 86 0 정글차이는 항상 우리팀 탑이 외치는데 [2] ㅇㅇ 2021.10.12 67 0 데이터주의)밑에 카사 궁금한분 보세요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2 120 1 그럼 이제 게임끝나고 ㅁㄷㅊㅇㅈㄱㅊㅇㅌㅊㅇ [2] 시이시이 2021.10.12 99 0 롤 전챗 삭제이유 [3] 아이스링크샾 2021.10.12 208 0 이터널 리턴은 줄여서 뭐라그럼 [20] 폴리네시아 2021.10.12 154 0 아니 야까스가 성능캐였음? [30] 공성추 2021.10.12 162 1 뭐여 롤 전챗 없어짐? [1] Lucianick 2021.10.12 124 0 원래 전체 채팅 기능이 없던 [4] 현붕이 2021.10.12 130 0 정액제 리뉴얼 되기 전에 풀매수 해놔야해? [1] ㅇㅇ (125.134) 2021.10.12 78 0 배고픈데 카레 먹고싶다 왕소라 2021.10.12 47 0 클로에맵 4쫄이 한계인가 ㅇㅇ 2021.10.12 92 0 레지나가 좋아하는 맥도날드 [2] 뇌간망가 2021.10.12 86 0 솔찍히 좆롤 골딱이나 옵치 플딱이까진 팀챗 필요없지않을까 [4] 레드라이더 2021.10.12 92 1 야까스망치 업이면 재밌을거같은데 [11] 공성추 2021.10.12 108 0 부동저격병 목소리 [1] 프레이마이어 2021.10.12 110 0 샤오린 전용장비 강제임? [3] Cacao 2021.10.12 108 0 존나 솔킬따이고 정글탓하는놈들도 정지좀 [3] 시이시이 2021.10.12 104 0 이제 롤 할 이유가 없어졌다 역시난 2021.10.12 75 0 드디어 히오스 1승 [1] Nanoha 2021.10.12 78 0 전챗재밌는데... [4] ㅇㅇ (175.121) 2021.10.12 68 0 ✋질문 기업성장패키지에 초전도 장비 있잖아 [6] Cacao 2021.10.12 181 0 출근완료 [6] 미야 2021.10.12 106 1 결국 질러서 뽑음 [5] Cacao 2021.10.12 102 0 롤 옵치 이런류겜 전체채팅은 무조건 끔 레드라이더 2021.10.12 80 0 건덱에 서포터 들어가면 다 악질임 [4] 시이시이 2021.10.12 102 0 신격전 리플나 카운터지 diqkf운터 2021.10.12 48 0 롤 다음패치때 전체채팅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11] Nanoha 2021.10.12 189 0 이게임 분재겜임? [6] 자궁구 2021.10.12 111 0 중급 다음에 고급 경영학 열리는거 아님? [1] Cacao 2021.10.12 94 0 건틀렛 주인공 보정 ㄷㄷㄷ [8] 폴리네시아 2021.10.12 179 1 이거 내가 겜을 14시간 켜놧다는거? [3] 화선 2021.10.12 117 0 모바일 씹덕겜 fps만들면 괞찮을듯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2 209 0 건틀렛 서윤만 노리고 만든덱 돈까스망치 2021.10.12 159 0 ㅍ)어허 없뎃이란 말 쓰지 마십쇼 [2] 미야 2021.10.12 137 0 게임은 한번에 하나만 하는거다 [3] 화선 2021.10.12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2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