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앞으로 한달은 더 없뎃이어도 된다 생각하는게 현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7 작성일 2021-10-13 00:05:55 https://arca.live/b/counterside/36006388 그런 게는 오박사가 끓여먹었습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콘승2 2021-10-13 00:06:17 그런게는 훈련소간 군붕이들 뿐일듯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10-13 00:06: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없뎃 기념 매카노 일기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3 165 1 이제부터 이 챈은 캬루가 점령한다 [4] 평선이 2021.10.13 322 0 숙제 다했다 [4] 뭐함 2021.10.13 107 0 종신계약하면 대사 달달해지네 [3] 나에엥 2021.10.13 154 0 이거 인디겜~ㅈ소겜만 모아서 다시했으면 좋겠다 [11] 비질란테 2021.10.13 200 1 뉴비 칭찬해조 [3] 정박아제레 2021.10.13 110 5 ✋질문 건 안한다고 생각하면 뭐가 더 나음? [7] 크라스나야 2021.10.13 146 0 ㅅㅄㅄㅄㅂ [2] 개간지렁 2021.10.13 128 0 근데 이거 참 웃긴다 [5] 비질란테 2021.10.13 150 4 정보 내가 알고있는 회피와 명중의 개념 게테라토스 2021.10.13 406 3 솔져랑 메카닉 전용 대적자도 내줘 [3] 비질란테 2021.10.13 138 0 비틱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1] 쿵쿵홍 2021.10.13 171 0 트릭스터 m 같은 겜 개발자는 불쌍하다 [9] 아티아티 2021.10.13 202 1 카운터사이드.. [1] 족밥견제 2021.10.13 125 5 핫산하는거 재밌다 [8] 킹헤일로 2021.10.13 186 4 솔찍히 일섭내면서 메인스토리는 풀더빙해줄줄 알았음 [4] 레드라이더 2021.10.13 185 0 이터 '줘' [11] Nanoha 2021.10.13 120 0 카사 IP로 풀보이스 미연시 내줘 [5] 아이스링크샾 2021.10.13 159 0 대적자 한세트만 더주면 좋겠다 [4] 레드라이더 2021.10.13 116 0 리니지하는 아재들 몇억씩 박는다는데 [15] 비질란테 2021.10.13 245 0 나처허러허어어어어어엄~~~~~!!!!!!!! [2] 아이스링크샾 2021.10.13 107 0 꼬북칩 처돌았노 [6] 쿵쿵홍 2021.10.13 186 0 솔직히 앞으로 한달은 더 없뎃이어도 된다 생각하는게 [2] 현붕이 2021.10.13 157 0 유클리드 기습 원래 저리 잘뜸? [3] 묘생 2021.10.13 114 0 얼버카하 [1] 나에엥 2021.10.13 86 0 집가고 싶다 현붕이 2021.10.13 81 0 오 스타랑 카사랑 공통점 많음 [6] 비질란테 2021.10.13 193 0 광고뭐노 [5] 오루카 2021.10.13 153 0 건틀렛 : 랭크전에 채팅 기능이 도입됩니다 [3] 시이시이 2021.10.13 122 0 문열어!!!!!!!!! [5] 컨섹 2021.10.13 122 1 건틀렛 채팅기능 1회당 500쿼츠면 삼? [3] 왕소라 2021.10.12 129 0 가챠겜에 전챗나오면 이렇게됨 [5] QWEDC 2021.10.12 171 0 린시엔 시발 왤케 몸 약함 [4] Cacao 2021.10.12 160 0 쓸데없이 친절한 카붕이들 [2] 공성추 2021.10.12 100 2 의외로 꼴리는 [2] 현붕이 2021.10.12 295 0 얘가 시즌2 최종보스면 [4] 뇌간망가 2021.10.12 162 0 왜 스타떡밥임 또 ㅇㅇ 2021.10.12 73 0 아니 [4] 학점대폭발 2021.10.12 124 0 ㄹㅇ 스타할때도 전쳇은 전략이었음 [11] 시이시이 2021.10.12 165 0 선진문물을 받아들여서 건모도 삭제하자 [3] 아이스링크샾 2021.10.12 93 0 니네 저번부터 여러번 물어볼땐 아무도 대답 안해줫잖아 [4] Cacao 2021.10.12 141 0 왜 정신건강의 요인이 상대팀에 있다 생각하는거지? 역시난 2021.10.12 63 0 늘 느끼는데 [6] 공성추 2021.10.12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3 00: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