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몰루는 가챠가 캡사이신이라던데 폴리네시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0 작성일 2021-10-13 00:55:46 https://arca.live/b/counterside/36008055 두려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컨섹 2021-10-13 00:56:35 난 인겜이 SD길래 안할거갓음 걍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13 00:56:46 찍머크는 해봐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1-10-13 00:56:43 미래시 잘 켜고 선택과 집중하면 할만 함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13 00:57:06 사료안뿌리는 프리코네라던데 그럼 존내매운거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1-10-13 01:02:50 그래서 통상은 캐릭풀 맞추면 어느정도 통언뜬 생각하고 한정에 집중한다는 생각으로 해야됨 일섭은 서버 터져서 이것저것 받아서 비교하긴 애매하긴 하네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13 01:03:06 그게문제임 한섭은 터질일이없어서 ㅋㅋ 펼쳐보기▼ 냐뉴 (203.238) 2021-10-13 00:58:36 삭제 수정 좀 알아봤는데 가챠는 카사보다 훨씬 매울 듯..한정연타도 있고..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13 00:58: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천후가 아닌 레인져 [3] 소닉 2021.10.13 103 0 에스타크 못쓰겠다 [2] 샷건 2021.10.13 106 0 네르비에 씨발련 [4] 공성추 2021.10.13 98 0 채용권 쓸곳이없네 [2] 사쿠라쨩 2021.10.13 138 0 몰루 일섭에서 서버터진사료 그대로 주는지가 관건임 [14] 폴리네시아 2021.10.13 214 0 발리스타 기록-2일차 스톰렙션 2021.10.13 54 0 인기투표 또 딸내미 1등할듯 [9] 왕소라 2021.10.13 123 0 이상해요 [7] Cacao 2021.10.13 84 0 카사 분탕의....원조는...큐라레... [6] knsM_ 2021.10.13 232 -3 건틀렛 건에서 도마 아다리 잘맞으면 각시윤 반격치는거 Q3 2021.10.13 104 0 근데 왜 스나들은 공중 못때리냐 [24] Cacao 2021.10.13 173 0 몰?루 랑 콜라보하면좋겠음 [3] ㅇㅇ (218.53) 2021.10.13 79 0 건틀렛 어우 역겨워 돈까스망치 2021.10.13 115 0 스포 근데 이거 옷 만약에 [6] 렘딘 2021.10.13 205 0 훠훠훠 훠훠훠훠 훠훠 [3] ㅇㅇ 2021.10.13 84 -1 류드밀라 쓰깐 솔져덱에 몰루 넣으니까 존나 바글바글함ㅋㅋㅋㅋㅋ [1] Cacao 2021.10.13 102 0 난 근데 몰루가 순항할지 의문임 [3] knsM_ 2021.10.13 198 0 공중공격 추천좀해줘 [1] ㅇㅇ 2021.10.13 66 0 근데 이거 존나 휑하긴하다 [8] 렘딘 2021.10.13 155 0 몰루가 가챠가 그렇게 매워? [3] Cacao 2021.10.13 169 0 사료로 버틸만한거 카사 라오 퍼니싱외에 못 찾겠음 [1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211 0 계란후라이는 알을 연료로 쓰는 메카닉입니다 [1] ㅇㅇ 2021.10.13 71 0 근데 몰루는 가챠가 캡사이신이라던데 [8] 폴리네시아 2021.10.13 220 0 매카노하러감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3 89 0 배뷰지 과시하는 냐이엘 [3] 미야 2021.10.13 213 5 카사 많이 억울할듯함 [6]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3 223 2 리타 뽑은거 만족도 500배임 ㅋㅋㅋ [1] Cacao 2021.10.13 125 0 614 왜 자꾸 3별을 못하지?? [12] 공성추 2021.10.13 136 0 나이트 진짜 쉽네 숨쉰담 2021.10.13 90 0 코핀 컴퍼니 2층 기숙사 세탁실에서 이런 애 만나면 어떻게 함? [5] 미야 2021.10.13 190 0 몰루 11월 오픈임? [3] 비질란테 2021.10.13 146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요 [9] 태양권 2021.10.13 137 1 밀리아+오버풀로에 불사조합은 어떰 [6] 수구바위 2021.10.13 172 0 건틀렛 이볼브원 4출격ㅋㅋㅋㅋㅋㅋ [3] 펭귄1호 2021.10.13 208 0 개운이는 학원도시 안감? [2] 미야 2021.10.13 571 1 공략 (데이터주의)각힐로 격전 비숍 공략 [6] 하고싶다 2021.10.13 860 6 "오늘은 뭐 입고 선생님을 만날까?" [4] 미야 2021.10.13 176 0 중화기의 요정 [7] 미야 2021.10.13 237 0 요즘 카사를 할 맛이 안느껴져서 머릿속에서 추잡한 생각으로 가득함 [6] Tiferet 2021.10.13 156 0 니기와덱 순화시켜서 말할만한 표현있을까 [10] 콘승2 2021.10.13 162 0 오우야 대성공 두개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3 140 -2 카운터서비스는 사이드종료다 [3] ㅇ반고닉ㅇ 2021.10.13 211 1 카사 그래도 해외에선 잘 나가니까 다행이다 [5] 미야 2021.10.13 318 0 카운터사이드<<<변동확율 있음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0.13 1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3 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