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영상

2:59초에 맨 앞에 각힐, 맨 뒤에 시그마 출격
가끔 핑 때문에 각힐이 2:58초에 출격 되는 경우가 있는데 비숍이 1초라도 더 앞에 오면 딜러진들 궁 맞고 다 죽어서 망하기 때문에 각힐을 2:59초에 출격시킬 때까지 리트

샤오린 류드밀라 위치는 최대한 뒤로 출격(시그마 앞에다가 뽑으면 적당) 함선스킬 쿨 돌 때마다 써주기
위와 같은 과정을 거치면 비숍특수기는 시그마가 다 처맞고 코스트 펌핑, 비숍궁은 각힐이 돌진으로 거리를 벌려둔 덕분에 안 맞음
분신은 케이시로 불사를 해제 시켜서 처리
그 다음 사나에랑 스카이를 뽑고 대기하다가 비숍 궁 쓸 때쯤에 각힐을 딜러진 앞에 재출격 시키는데 이 때 궁극기 오토는 미리 꺼놔야 각힐 궁 쓰다가 재출격 안 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음 각힐 재출격 시키고 나면 다시 궁극기 오토 키면 됨
각힐 재출격 시키면 보호막 + 유효타격수 흡수로 딜러진들 전원 생존 가능하고(종종 스카이나 사나에가 죽긴 하는데 다시 뽑으면 됨) 이 때 나온 분신은 대기타고 있던 알렉스가 처리
나머지는 비숍한테 함선스킬 걸고 존나 패면 끝

입장횟수를 다 써서 레이드편성으로 대체
밑에 옌싱 서윤은 신경 ㄴㄴ


시그마는 템이 후달려서 이거 밖에 못 맞췄지만 스충은 높으면 높을수록 좋음


각힐은 재출격할 때까지 안 죽고 계속 처맞아야되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장비를 착용

초전도공속

스커피스피릿

대적자
딜러도 마찬가지로 최대한 좋은 장비

튜닝 덜 된 잡스피릿

잡공속

잡체력
케이시나 알렉스는 버프해제가 주목적이기 때문에 옌싱으로 대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