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약간 카사 현타온거 같음. 베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9 작성일 2021-10-13 06:15:30 https://arca.live/b/counterside/36025659 일일미션하고 이터, 건포 빼고 지부는 걍 제일 긴 시간으로 돌려서 바로 꺼버리는게 요즘 카사 일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늒네 2021-10-13 06:16:00 베론 2021-10-13 06:16:45 안접었어 빼액!! 펼쳐보기▼ 열세살 2021-10-13 06:16:06 그렇게 한두달 꾸역꾸역하다가 접거나 다시 재미있어지더라 펼쳐보기▼ 베론 2021-10-13 06:16:35 스토리 업뎃하면 딱 재밌어지는 구간이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10-13 06:16:46 잠깐잠깐 매카노하고 오는게 좋음 펼쳐보기▼ 베론 2021-10-13 06:17:27 *수정됨 딴 모바일겜이나 디아2 하면 현타 해소되긴 하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모바일겜 참신하게 좆같네 [2] ike 2021.10.13 139 0 k-유제픔 비싼게 낙농업 관련 법때문이라던데 [10] 꿀때지 2021.10.13 196 1 구인/구직 컨소 구해요 [10] 스킨이남는게임 2021.10.13 161 0 중대본이라고 하면 뭐 약자 같냐 [8] ㅇㅇ (210.126) 2021.10.13 129 -2 건틀렛 공익 2벤이니까 니가와 존나 보이네 [4]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3 152 -2 뉴비 린시엔 2호기 3호기 할만함? [2] 족밥견제 2021.10.13 89 0 시그마콘 원래 이런거있었나? [9]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3 128 0 채용권 비틱 16분전 [3] 펭귄1호 2021.10.13 79 -1 스나피 블레이즈를 만드는 날이 오네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3 58 0 대시앞에서 따먹히는 리타 꼴릴듯 홍베숙 2021.10.13 53 0 내미~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3 99 0 없뎃인데 메카노 할 게임도 없고 극한의가능충 2021.10.13 56 0 비숍 격전 뉴오하 안쓰는 공략이 필요함 Zinma 2021.10.13 137 0 멸균 우유에도 유당이 있구나 [4] 극한의가능충 2021.10.13 126 0 근데 깡통 인력이 무기인게 마지막 양심인듯 [1] ㅇㅇ 2021.10.13 181 0 이 남자를 보아라 [16] Quaser 2021.10.13 1265 33 아니 시발 카사도 원스내줘 [15] ㅇㅇ 2021.10.13 246 0 카바.. [2] 찌리찌리 2021.10.13 100 3 허접들은 못따라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11] 알산나 2021.10.13 227 4 페그오처럼 ip를 키우면 관련상품이 쏟아져나옴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3 176 1 와 이볼브원 전장 부옵 스충 없네?? [8] 젤다 2021.10.13 211 0 멸균 그거 귀멸 유행해서 튀어나온말 아님? [7] 독호메 2021.10.13 123 0 약간 카사 현타온거 같음. [6] 베론 2021.10.13 139 0 다들 멸균 멸균 ㅈㄹ하길래 검색해보니까 [12] 오직제리만 2021.10.13 196 0 이거 카사캐릭으로 해줘 [5] flaw 2021.10.13 176 0 댕시 [2] 마술붓 2021.10.13 97 2 '이 녀석 왜 여기있지' 2밴8코각시윤 2021.10.13 72 1 구인/구직 컨소 구합니다 [4] ㅇㅇ 2021.10.13 118 0 기습 카치마인드 개장 [1] 열세살 2021.10.13 97 0 요즘 애들은 그오 1부 6장 편하게 민다더라 [5] 컨섹 2021.10.13 134 0 이터니움 패키지좀 팔아봐! [4] 브레이버사냥꾼 2021.10.13 80 0 3번테이블 주문이요 [8]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3 115 0 캐릭터별로 써볼까 [7] Quaser 2021.10.13 116 0 초창기 카사 얘기만 들어보면 [12] 클러스트 2021.10.13 185 0 근데 뉴비 하면서 느낀건데 함선체스 존나 답답함 [3] 느릿느릿곰 2021.10.13 134 1 진짜 한남챈... [9] 마술붓 2021.10.13 214 0 진짜 화난다 [2] 하나둘삼삼 2021.10.13 93 0 구관리국 카운터들 이랬을거같음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3 155 1 나만 각성캐 없어 [1] 느릿느릿곰 2021.10.13 70 0 업뎃까지 숨만 쉬고있다 [4] 갓겜충아님 2021.10.13 124 0 솔직히 게임도 제대로 만들고 출시한거 아녔슴 [10] 폴리네시아 2021.10.13 189 1 내가 카사 오픈때부터 했다면 [4] 클러스트 2021.10.13 111 0 격전 숍 후열 가시 공격 뭐임? [2] 분노 2021.10.13 83 0 네가 보게될 마지막빛이다 [8] 공성추 2021.10.13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3 06: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