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실패한 게임 "카운터 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3
작성일
댓글
[1]
유나사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커 상향할 생각 없니?
52
0
얘 맨날 자긴 인간이랑 다르다면서
[2]
157
3
쿼츠 정액제 왕창 사놓고 광피감 오퍼만 키운놈
[1]
124
0
얘넨 해고하면 먹을데도 없는데 뭐지?
[4]
153
0
mmm 카사 시리즈물 떡인지를 내놓는다면
[3]
124
1
불타는거 막으려고 물뿌렷는데
[1]
74
0
메카노 마렵네
32
0
아니 나 지금 손 벌벌떨리는데 뭐야...???
78
6
지금 신규과금컨텐츠를 만든 시간이나 역량이 안되는 상황인가
49
0
카사20 매출/영업손실/당기순익 보구가
[1]
159
8
금태가 친구가만든거 제대로 미러링하네
79
0
민심 회복 방법)
49
1
이새끼들 패노 존나 급하게 써서
112
1
후발주자들 운영분탕맛 제대로 본거 같아서 뿌듯하면 개추ㅋㅋㅋㅋㅋㅋ
[24]
1258
112
류웨이도 길가다 칼맞을뻔 했는데
61
0
퀸은 그럼 쌍으로 손해보던거네
51
0
그래도 난 믿는다
[6]
93
6
선택적 챈눈팅하기
38
0
미안 하다...
45
0
내가보기엔 지금 클리포드게임 시작한거맞는것같음
[1]
55
0
후라이즌 특
41
2
"단일공격 투사체" <-뭔 뜻이야??
[9]
129
0
크 또 새로운 "현상"이 발견됐노 ㅋㅋ
45
0
실패한 게임 "카운터 사이드"
[1]
43
0
쎄한데 씨발 호라이즌도 좆박는거 아니냐
36
0
에리어스랑 치나츠 피감버프 중복됨??
39
0
그래서 오퍼도 리콜 해주는거지?
[1]
55
0
근데 오퍼가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44
0
슬슬 분탕 쿨 다시 돌긴 했었음
23
0
나름 잘 놀고있었는데
39
0
투사체면
[7]
56
2
저거 오퍼자체가 수정후 너프된거같다느껴지면 리콜쳐야될텐데 감당되나?
52
0
게임개발자는 고급노예임
58
0
그레서 외전에서는 뭐가 파밍되는건데
[3]
75
0
걍 너프 없이 밸런스 잡는다는 게 불가능 아님?ㅋㅋㅋㅋ
[3]
98
1
무섭다 진짜
[4]
112
-1
오퍼 '현상'
44
1
안쓰는 쓰알이 많건 뭐건 시발
83
3
2번째 게임은 현상수정 입니다
63
0
과연 오류가 광피감만 있을까?
45
0
이거 내가 잘못 이해한거지?
[6]
138
0
이볼브원 경직면역 갑자기 현상수정 한다면서 사라지면 존나 불탈건데
65
0
금태링도 깡통이 노근본원정녀한테 쳐맞는게 싫었나봐
[1]
67
0
모든 건공이 카사를 접는다면 PVP를 없애도 되지 않을까?
54
0
진짜 짜증나네
[1]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