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후발주자들 운영분탕맛 제대로 본거 같아서 뿌듯하면 개추ㅋㅋㅋㅋㅋㅋ 보노본호 추천 115 비추천 3 댓글 24 조회수 1257 작성일 2021-10-15 11:28:55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7926 왜 나만 겪어야해?왜 나만?더 많은 사람들이 분탕 맛을 경험했으면 좋겠어 추천! 115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24] 콘칩 2021-10-15 11:29:14 유나사랑해 2021-10-15 11:29:41 스피라게이야..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10-15 11:29:50 누르망디 2021-10-15 11:29:55 스피라챈 on 펼쳐보기▼ 숲토끼 2021-10-15 11:29:59 콘승2 2021-10-15 11:30:05 너희들도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15 11:30:18 흐음 2021-10-15 11:30:18 ㅇㅇ (124.51) 2021-10-15 11:30:36 삭제 수정 *수정됨 편가르기 아니고 제발 부탁이니까 유입들 깔짝 맛만보고 카사 갓겜이다 카챈 발화점낮다 이지랄 좀 안했으면 좋겠음ㅋㅋ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10-15 11:31:30 도라에몽 2021-10-15 11:30:38 스피라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1:30:41 너희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1:30:43 너희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레아코코 2021-10-15 11:32:25 너희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카링 2021-10-15 11:32:32 콜라보 유입이라 너무 매워요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10-15 11:33:02 0115 2021-10-15 11:32:53 율미 2021-10-15 11:33:08 ㅇ반고닉ㅇ 2021-10-15 11:33:48 샤프심도둑 2021-10-15 11:33:50 너희들도 이 펼쳐보기▼ Ligeia 2021-10-15 11:35:30 ㅇㅇ 2021-10-15 11:35:41 IRR 2021-10-15 11:37:42 스피라 게이야... 펼쳐보기▼ 마음여린 2021-10-15 11:43:33 너희들도 이 아픔을 느껴야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가챠에서도 펜릴 같이 나오나? 비질란테 2021.10.15 39 0 투사체형 단일공격이 뭐있지 [1] 1q2w3 2021.10.15 50 0 여름 이벤트랑 각시윤으로 민심 잡았잖아 금태야!!!!! 열상 2021.10.15 63 0 진짜 오늘 존나 웃겨서 챈을 닫을 수가 없네 ㅋㅋㅋㅋ [1] 샤라링 2021.10.15 123 5 ㅋㅋ 늦게 시작한 카붕이들은 처음 맛보겠노 잉딩 2021.10.15 66 0 지금 기분 엄청 이상함 [2] 룽고 2021.10.15 73 0 오늘 뭔가 이상함 패노가 벌써떠? [1]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61 0 카붕이들은 맨날 쳐맞기만 하네 한눈에보임 2021.10.15 39 1 근데 진짜 이렇게 생각하니까 이득인거같기도 하네? [1] zkamcc 2021.10.15 99 6 건틀렛을 얼마나 개좆으로 보는거지 ㅋㅋ 깨져버린꿀통 2021.10.15 86 6 스커 상향할 생각 없니? 천상의주사위 2021.10.15 52 0 얘 맨날 자긴 인간이랑 다르다면서 [2] Cacao 2021.10.15 157 3 쿼츠 정액제 왕창 사놓고 광피감 오퍼만 키운놈 [1]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123 0 얘넨 해고하면 먹을데도 없는데 뭐지? [4] 매카노진행중 2021.10.15 153 0 mmm 카사 시리즈물 떡인지를 내놓는다면 [3] 가으응 2021.10.15 124 1 불타는거 막으려고 물뿌렷는데 [1] 양푼 2021.10.15 74 0 메카노 마렵네 짤녀가보고싶다 2021.10.15 32 0 아니 나 지금 손 벌벌떨리는데 뭐야...??? 평생카사해 2021.10.15 78 6 지금 신규과금컨텐츠를 만든 시간이나 역량이 안되는 상황인가 Nuubi 2021.10.15 49 0 카사20 매출/영업손실/당기순익 보구가 [1] ㅇㅇ 2021.10.15 159 8 금태가 친구가만든거 제대로 미러링하네 잡식 2021.10.15 79 0 민심 회복 방법) 해물볶음 2021.10.15 49 1 이새끼들 패노 존나 급하게 써서 lllBoomerlll 2021.10.15 112 1 후발주자들 운영분탕맛 제대로 본거 같아서 뿌듯하면 개추ㅋㅋㅋㅋㅋㅋ [24] 보노본호 2021.10.15 1257 112 류웨이도 길가다 칼맞을뻔 했는데 가으응 2021.10.15 61 0 퀸은 그럼 쌍으로 손해보던거네 유나사랑해 2021.10.15 51 0 그래도 난 믿는다 [6] 님얼굴비매너 2021.10.15 93 6 선택적 챈눈팅하기 마음여린 2021.10.15 38 0 미안 하다... 게테라토스 2021.10.15 45 0 내가보기엔 지금 클리포드게임 시작한거맞는것같음 [1] 콘칩 2021.10.15 55 0 후라이즌 특 클러스트 2021.10.15 40 2 "단일공격 투사체" <-뭔 뜻이야?? [9] 샷건 2021.10.15 128 0 크 또 새로운 "현상"이 발견됐노 ㅋㅋ ㅇㅇ 2021.10.15 44 0 실패한 게임 "카운터 사이드" [1] 리그릿 2021.10.15 43 0 쎄한데 씨발 호라이즌도 좆박는거 아니냐 ㅇㅇ 2021.10.15 35 0 에리어스랑 치나츠 피감버프 중복됨?? Zinma 2021.10.15 38 0 그래서 오퍼도 리콜 해주는거지? [1] 110등 2021.10.15 55 0 근데 오퍼가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ㅇㅇ (124.51) 2021.10.15 43 0 슬슬 분탕 쿨 다시 돌긴 했었음 잉딩 2021.10.15 22 0 나름 잘 놀고있었는데 존야 2021.10.15 38 0 투사체면 [7] 각성김철수 2021.10.15 56 2 저거 오퍼자체가 수정후 너프된거같다느껴지면 리콜쳐야될텐데 감당되나? 콘칩 2021.10.15 52 0 게임개발자는 고급노예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5 58 0 그레서 외전에서는 뭐가 파밍되는건데 [3] 비질란테 2021.10.15 75 0 걍 너프 없이 밸런스 잡는다는 게 불가능 아님?ㅋㅋㅋㅋ [3] ㅇㅇ 2021.10.15 9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