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 번지르르 위하는척 생각해주는척 ㅋㅋ

막말로 광피감에 목숨거는거 높은확률로 건공들이잖아

나만해도 광피감에 목매여서 오퍼뽑지랄하는거고

근데 저중요한걸 막줄에 현상 고쳤다고하는거보면 이새끼들은 개돼지도아니고 그냥 건공들 돈벌레로 보는거 아닌건지 ㅋㅋ

아무리 1티어그대로여도 대하는방식이 벌레보는게 맞는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