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스피라가 된기분이야 마음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1 작성일 2021-10-15 11:36:53 https://arca.live/b/counterside/3619854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이상하네 왜 후라이즌은 궁극기 없냐 [3] 얄룰루 2021.10.15 67 0 호라이즌 PvE에서 엄청좋아보인다 샷건 2021.10.15 72 0 오류 수정-스비가 운영을 잘 하는 것 처럼 보이는 '현상' 수정 완료 [2] 열상 2021.10.15 55 6 카사 한 5년만 하면 아라한 될거 같은데 [3] IRR 2021.10.15 67 0 다시 각서윤의 시대가 온다.... [1] 59XZa 2021.10.15 63 0 쿼츠 3배도 평소에 좀 잘 내주지 불타고 내주니까 좀 추해보임 [2] 졸린개 2021.10.15 66 1 또 불의 시대 시작인가 [1] 양푼 2021.10.15 42 0 오퍼도 오류인데 오퍼뽑 300번 뿌리던가 시발 평생카사해 2021.10.15 39 0 하하하 [14] lllBoomerlll 2021.10.15 897 41 주시윤이 그랬어 분노에사로잡혀 살게되면 다른존재가되버린다고 [2] 콘칩 2021.10.15 90 0 이거 다 우리 아라한 각성 시키려고 하는거임 ㅠㅠㅠㅠ ㅇㅇ 2021.10.15 46 0 사실 스비 회사의 존재 자체가 '버그'였다 리그릿 2021.10.15 43 0 솔직히 난 광피감 버그픽스 잘 모르겠음 [6] 비질란테 2021.10.15 114 0 국내 번뇌 채널입니다 [5] 7월29일 2021.10.15 79 0 다른건 모르겠고 퀸 평타가 지금보단 쎄지겠네 [3] 1q2w3 2021.10.15 101 0 분탕도 어떻게 컨트롤로 극복할수있지 않을까 [1] 한눈에보임 2021.10.15 44 0 패노에서 눈 떼고 망상에 젖은채로 살면 행복해 [1] 마망쭈쭈조 2021.10.15 71 -1 이터 사료 받아먹었다 [2] 샌디치크스 2021.10.15 68 2 이제보니까 호라이즌 컷씬도 없네? [7] ㅇㅇ (124.51) 2021.10.15 145 0 님들 분탕 어떻게 버틴거임? [14] 아네모네 2021.10.15 128 0 아니 씨발련들아 기본만 하라고 기본만!!! ㅇㅇ 2021.10.15 34 0 진짜 오늘 챈 여기서 끝내야지 [1] 베버 2021.10.15 64 0 개발인력이부족하면 거기는 아예 놔두나 펭귄국밥 2021.10.15 20 0 내가 스피라가 된기분이야 마음여린 2021.10.15 41 0 이게 딱 그상황이냐? [1] LastChance 2021.10.15 58 0 호라이즌 배리어 생성하는거 [2] 힐데는배신안함 2021.10.15 81 0 (권한 없음) 호라이즌 공개 됐잖아 [8] Cacao 2021.10.15 94 0 사실 금태는 혐한이 아닐까? [1] 7월29일 2021.10.15 63 0 논란일자 버그 의 시초는 잡식 2021.10.15 50 4 스비새끼들 존나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2] 110등 2021.10.15 94 5 19일 패치하면 갈라치기 엄청 심해짐 룽고 2021.10.15 59 0 호라이즌 장비는 체방 주면 될 거 같은데 [2] 뇌간망가 2021.10.15 127 0 방어기재 on! [3] 마망쭈쭈조 2021.10.15 84 -1 대충 단일타겟 투사체인것들 [9] 누르망디 2021.10.15 150 7 추천인권유하다 울었다 [1] 이거갓겜이냐 2021.10.15 61 1 근데 후라이즌 패시브보면 클로저스하다옴 2021.10.15 41 0 카사 망하면 안 됌!!! [1] ㅇㅇ 2021.10.15 77 0 어쩐지 킹깡공이 안 뒤지는 이유가 있었어 [1] 샤라링 2021.10.15 90 0 진짜 이 상황 해결할 유일한 방법 [20] 클러스트 2021.10.15 1292 60 앞으로 패노가 아니라 탄노라 불러라 리그릿 2021.10.15 40 0 번뇌에서 벗어났더니 다음 번뇌가 오네 7월29일 2021.10.15 37 2 진짜 스비새끼들은 저러면 안되는거였음 [5] zkamcc 2021.10.15 140 8 이번엔 도대체 뭔 일이야? [1] 다비쿵 2021.10.15 65 0 근데 후라이즌은 힐 받는거아님? [6] Q3 2021.10.15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