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나같으면 신성결투장 짭이라도 내주고


건틀렛 보는 재미라도 있게 맵이라도 시즌마다 하나씩 찍어주고


시즌포인트로 살만한 보상이라도 하나 더 만들어줬겠다




시발 내가 건틀렛은 때려쳤어도 건공들은 괴롭히면 안될거아니야 너네 고객분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