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없뎃이면 최소한 밸패라도 해주지 아무것도 안해서 아니꼬움
3. QnA 단어선택 개좆박아서 좆같았음
4. 부랴부랴 그런의도 아니라고 공지 올리는데 그럴 시간있으면 그냥 사료나 뿌리고 도게자 박았으면 좋겠음
5. 사상최초로 불끈답시고 금요일에 패치노트를 냈음. 근데 내용물 까보니까 사료도 아니고 패키지 하나 인심쓴다는듯 존나 엣햄거리면서 내고있고,
거기다가 존나 중요한 광피감 관련 오류는 딱 한줄로 퉁침
6.기름에 불붙은거에 물로 진화하려고 했으니 좆되는건 당연지사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