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qna랑 개노를 덮으려면 스비의 고도의 전략 아닐까?
추천
4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논란일자 버그 의 시초는
50
4
스비새끼들 존나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2]
95
5
19일 패치하면 갈라치기 엄청 심해짐
59
0
호라이즌 장비는 체방 주면 될 거 같은데
[2]
127
0
방어기재 on!
[3]
84
-1
대충 단일타겟 투사체인것들
[9]
150
7
추천인권유하다 울었다
[1]
62
1
근데 후라이즌 패시브보면
41
0
카사 망하면 안 됌!!!
[1]
77
0
어쩐지 킹깡공이 안 뒤지는 이유가 있었어
[1]
91
0
진짜 이 상황 해결할 유일한 방법
[20]
1293
60
앞으로 패노가 아니라 탄노라 불러라
41
0
번뇌에서 벗어났더니 다음 번뇌가 오네
37
2
진짜 스비새끼들은 저러면 안되는거였음
[5]
141
8
이번엔 도대체 뭔 일이야?
[1]
66
0
근데 후라이즌은 힐 받는거아님?
[6]
162
0
리플퀸 인겜 왤케 왤케임
[1]
103
0
이게 도대체 뭔소리임?
[12]
167
0
✋질문
질문 각성 각시윤 미니 있는데 서윤 유나중 누구 우선
[2]
78
0
1. 한달간 없뎃임
[8]
1194
52
mmm의 힘을 쓰면...
163
0
그럼 이제 오퍼도 리콜하나ㅋㅋㅋ
50
0
저게 그냥 소수캐릭데미지만 막는거였으면 오퍼패치를했을까?
50
0
사실 qna랑 개노를 덮으려면 스비의 고도의 전략 아닐까?
57
4
아 갑자기 자괴감 든다
[2]
129
0
얘네들이 투사체랑 비투사체 구분했을거같진 않음
[2]
71
0
업뎃보다 없뎃이 분위기 좋은게임이 있데
[2]
103
8
패노 오늘 뜬 이유.anal
77
0
1015
[1]
87
0
그냥 계수공개를 했으면 한명정돈 광피감 이상한거 파악했을까
62
2
카바(카운터 바로결제 아님)
61
0
이게 썩은물들이 말하던 분탕 쿨이냐?
[4]
59
0
근데 광피감 오류수정한거 그럴만하지않나?
74
2
나처럼 호라이즌 생각한 사람있냐
61
0
이 새끼들 궁 시선 돌리려고 뒤로 패노 던지네 ㅋㅋ
63
0
스비새끼들 존나 웃긴 점
73
1
오퍼 뽑는 애들 뽑을 광피감을 최우선으로 하지않나
75
0
뭐야 밥먹고왓더니 새로운장작 들어와있네 ㅋㅋㅋ
37
0
카사 건공들 진짜 불쌍하다
78
0
캐루쟝은 언제나 카붕이들과 함께야
[6]
94
1
근데 진짜 단일 투사체는 머임???
[6]
93
1
근데 문제는 오퍼 광피감건들다가 잘못건들가능성 100퍼임 ㅋㅋ
[2]
113
0
다 떠나서 오늘 패노는 왜 올린거노 ㅋㅋㅋㅋ
[2]
99
2
이새끼들 스스로 꼬라박는게 코미디네
93
0
힐데 그려보고있는데
[16]
798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