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코 패스 디펜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8]
가으응
힐데는배신안함
검은홍차
ㅇ반고닉ㅇ
종말
lllBoomerlll
하루한캔데자와
미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를 상향하면 다 해결되지 않을까요?
[4]
77
0
호박채용 학생회장이랑 나에엥 말곤 다 있는데
[1]
41
0
결론은 깡통덱 선택지 +1 아니냐
[1]
84
0
패노를 벌써 올리네
37
0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2]
69
0
후라이즌 패시브 보고 이거 생각남
[2]
66
0
채용 패키지는 풀매수 할만 하지?
[1]
49
-1
이새끼들은 가끔 지들이 없뎃했다는 사실을 까먹는거같음
[3]
75
0
방관하겠다는 생각으로 챈질하려했음
[17]
176
1
대박기원 랜덤상자가 커스텀 패키지 그건가
[2]
88
0
긍정)스비가 없뎃이라 지루해하는 우리를 위해 축제를 열어준거아닐까?
[2]
56
0
류드밀라는 풀융합 후회없네
[6]
108
0
호라이즌 혹시 밀리아 카운터아님?
[4]
117
0
내가봤을때는 호라이즌은 좀 많이많이 단단한 나이트인거 같음
75
0
생각해 보니까 길티 콜라보때
[1]
50
0
근데 호박선택권 세라펠 받자니 좀 그런가
[6]
79
0
건챈 광피감 킹리적 갓심 이거 맞는 것 같지 않음?
[14]
1111
40
훠이자 2차맞고 자다 일어나서 닥강정사옷ㄴ느데 념글분위기머임??????
[10]
100
0
애초에 호라이즌은 굳히기용 탱커인거같음
[4]
138
0
호라이즌 사실 딜러임
63
0
???: 한섭의 없뎃으로 인해 지루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6]
121
9
후라이즌 컷씬없는 이유
[14]
187
1
호라이즌 스텟마저도 빻으면
[1]
61
2
4코 패스 디펜더
[8]
123
1
라면에 계란깠는데 두알 연속 쌍란이었음
[2]
47
0
결국 박상연의 계획대로다
[1]
59
0
광피감에서 갑자기 단일 투사체 분리한 이유 ㅋㅋㅋㅋㅋ
[1]
100
0
후라이즌 2번 패시브때문에 공속써야 맞지 않냐
[10]
107
0
유미나나 풀각 조져볼까
[1]
51
0
호라이즌 쓰레기네 ㅋㅋ
[2]
173
0
방어력 근데 피감이랑 따로 적용임?
[9]
111
0
호라이즌은 돈까스망치나 세라펠같은 메인탱역할이 아닐듯
[1]
120
0
상연이랑 금태가 자꾸 이러는것같다.
54
0
비숍 스피드런 요한나는 왜 쓰는거임?
[3]
105
0
아무리 생각해도 밀리아 구상한 새끼는
36
0
이번패스랑 다음패스 살 주화정도는 땡겨야하나
[4]
78
0
각수연 아줌마 언제복각하는고야
28
0
밀리아 쉴드 광피감 모두에게 평등하셨던 분
[4]
109
0
근데 후라이즌 체체는 그게 좀 걸리는데
[3]
114
0
감정의 지배자들 류금태 박상연
32
0
그냥 5개짜리 오퍼레이터 출시해라
[2]
50
0
이렇게까지 안해도 이미 충분히 좆같은데 텐련들이
[2]
79
0
카린 개꼴리네 진짜;;
[8]
140
4
개 시발 억까 3연판으로 당하네 ㅋㅋㅋㅋ
69
2
근데 새로운 채용 패키지 얼마마다 쿨돌까
[6]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