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챈 광피감 킹리적 갓심 이거 맞는 것 같지 않음? 졸린개 추천 42 비추천 2 댓글 14 조회수 1110 작성일 2021-10-15 11:58:21 수정일 2021-10-15 11:59:44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0202 ㄹㅇ 이거같은데건챈펌 추천! 4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4] LILY 2021-10-15 11:58:47 *수정됨 닉은 가려야 할듯? 아님 말구 펼쳐보기▼ 졸린개 2021-10-15 11:59:53 수정완료 펼쳐보기▼ MBT 2021-10-15 11:59:07 ㅋㅋㅋㅋ 펼쳐보기▼ 열상 2021-10-15 11:59:16 이 새끼들 행적 보니까 그럴싸한데 펼쳐보기▼ 1q2w3 2021-10-15 11:59:23 그럴싸한데 닉 가리자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15 11:59:41 LILY 2021-10-15 12:00:30 그런데 이 새끼들 하는거 보면 하나하나 다 의심이 되노 시발 ㅋㅋ 펼쳐보기▼ 아이리쉴드어택 2021-10-15 12:06:49 종말 2021-10-15 12:08:04 ㅇㅇ 2021-10-15 12:09:47 리빙포인트)신시어는 원래 광피감 30%이었다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2:10:29 그러게 원래 광피감시즌이라고 들었던거같은데 펼쳐보기▼ 양푼 2021-10-15 12:11:44 광피감시즌 ㅋㅋ 펼쳐보기▼ 매카노 2021-10-15 12:13:53 신시어 원래 유출이라 해야하나 그거에서 광피감이였다고 했던 거 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마루마루 2021-10-15 12:21:55 맞네 ㅅㅂ 원래 광피감인거 확실히 기억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필드 위 3스택 이볼브원+호라이즌+오버플로 [1] 리그릿 2021.10.15 78 0 각유나VS미니스트라 뭐부터 뽑아야함? [8] 아네모네 2021.10.15 146 0 패스 디펜더 [3] 극한의가능충 2021.10.15 72 0 연어 찍먹 다이브 체험중.. ㅇㅇ 2021.10.15 40 0 호라이즌 스택 다 쌓고 코핀6 버프 받는거 [2] 1q2w3 2021.10.15 74 0 호라이즌 궁컷인 없다고 뭐라 하는건 좀;; [14] 비질란테 2021.10.15 196 2 아무리 스킬설명 개쩔어보여도 배리어있으면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78 0 힐데를 상향하면 다 해결되지 않을까요? [4] 폴리네시아 2021.10.15 76 0 호박채용 학생회장이랑 나에엥 말곤 다 있는데 [1] 7월29일 2021.10.15 41 0 결론은 깡통덱 선택지 +1 아니냐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84 0 패노를 벌써 올리네 서묘 2021.10.15 37 0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2] bean 2021.10.15 69 0 후라이즌 패시브 보고 이거 생각남 [2] 누소 2021.10.15 65 0 채용 패키지는 풀매수 할만 하지? [1] 가은이배빵 2021.10.15 48 -1 이새끼들은 가끔 지들이 없뎃했다는 사실을 까먹는거같음 [3] Ludovicus 2021.10.15 75 0 방관하겠다는 생각으로 챈질하려했음 [17] lllBoomerlll 2021.10.15 176 1 대박기원 랜덤상자가 커스텀 패키지 그건가 [2] eca 2021.10.15 88 0 긍정)스비가 없뎃이라 지루해하는 우리를 위해 축제를 열어준거아닐까? [2] 보노본호 2021.10.15 56 0 류드밀라는 풀융합 후회없네 [6] Nuubi 2021.10.15 108 0 호라이즌 혹시 밀리아 카운터아님? [4] 보르챠 2021.10.15 116 0 내가봤을때는 호라이즌은 좀 많이많이 단단한 나이트인거 같음 헥토르 2021.10.15 75 0 생각해 보니까 길티 콜라보때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50 0 근데 호박선택권 세라펠 받자니 좀 그런가 [6] Cacao 2021.10.15 78 0 건챈 광피감 킹리적 갓심 이거 맞는 것 같지 않음? [14] 졸린개 2021.10.15 1110 40 훠이자 2차맞고 자다 일어나서 닥강정사옷ㄴ느데 념글분위기머임?????? [10] 꿀때지 2021.10.15 99 0 애초에 호라이즌은 굳히기용 탱커인거같음 [4] 7월29일 2021.10.15 138 0 호라이즌 사실 딜러임 피해제한탱커좀 2021.10.15 63 0 ???: 한섭의 없뎃으로 인해 지루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6] ㅇㅇ 2021.10.15 120 9 후라이즌 컷씬없는 이유 [14] 님얼굴비매너 2021.10.15 187 1 호라이즌 스텟마저도 빻으면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61 2 4코 패스 디펜더 [8] 디디 2021.10.15 123 1 라면에 계란깠는데 두알 연속 쌍란이었음 [2] 카사야아프지마 2021.10.15 46 0 결국 박상연의 계획대로다 [1] ㅇㅇ (112.154) 2021.10.15 58 0 광피감에서 갑자기 단일 투사체 분리한 이유 ㅋㅋㅋㅋㅋ [1] 리그릿 2021.10.15 99 0 후라이즌 2번 패시브때문에 공속써야 맞지 않냐 [10] 유나사랑해 2021.10.15 106 0 유미나나 풀각 조져볼까 [1] 7월29일 2021.10.15 50 0 호라이즌 쓰레기네 ㅋㅋ [2] 나사나이다 2021.10.15 172 0 방어력 근데 피감이랑 따로 적용임? [9] Cacao 2021.10.15 110 0 호라이즌은 돈까스망치나 세라펠같은 메인탱역할이 아닐듯 [1] ㅇㅇ 2021.10.15 120 0 상연이랑 금태가 자꾸 이러는것같다. 종말 2021.10.15 54 0 비숍 스피드런 요한나는 왜 쓰는거임? [3] 광케이블 2021.10.15 104 0 아무리 생각해도 밀리아 구상한 새끼는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36 0 이번패스랑 다음패스 살 주화정도는 땡겨야하나 [4] Konzept 2021.10.15 78 0 각수연 아줌마 언제복각하는고야 ee 2021.10.15 28 0 밀리아 쉴드 광피감 모두에게 평등하셨던 분 [4] 가으응 2021.10.15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