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연어 찍먹 다이브 체험중..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2021-10-15 12:00:28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0367 이새끼들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라이즌 2 패시브 좀 이해가 안가긴 함 [5] 둔까쓰킹 2021.10.15 162 0 블루아카이브 [5] 리그릿 2021.10.15 121 0 후라이즌은 ㄹㅇ 2호기 만들면 딱 아니냐? 패스캐잖아 [2] Q3 2021.10.15 132 0 아니 근데 님들이 착각하는 게 있는데 ㅇㅇ 2021.10.15 57 0 리플레이서 시즌때는 킹이라도 풀어서 민심 잡았지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88 0 후라이즌 특 누소 2021.10.15 63 0 호라이즌 [1] 종말 2021.10.15 67 0 제발 스비 정신차렸다는 소리좀 안했으면 좋겠음 걍 ㅋㅋ [10] 키쎈 2021.10.15 1089 55 패노 일찍 올린거 진짜 좀 그렇네 ㅋㅋ [1] Nuubi 2021.10.15 69 0 공익이 1티어 아니라고는 못하겠는데 [3] eca 2021.10.15 126 0 패스 주간 미션 뭐가 바뀐다는거? [3] ㅇㅇ 2021.10.15 68 0 솔직히 그다지 피해없어서 별 느낌 안남 [4] 작심삼일 2021.10.15 134 0 아 호라이즌도 각성디펜더 해달라고 ㅋㅋ 붉은돼지 2021.10.15 38 0 소신발언)후라이즌 궁 컷인으로 팬티보여줬어야됨 [2] 보노본호 2021.10.15 87 2 이제 블루아카인가 그거로 가면 되는건가? [13] zkamcc 2021.10.15 172 0 ㅋㅋㅋ 개노 특별편 보자마자 빵터졋다 ㅋㅋㅋㅋ [13] 꿀때지 2021.10.15 1412 66 결국 자충수 둔거네 [7] 반갑노 2021.10.15 133 0 후라이즌 ㄹㅇ 깡통에 최적화같은데? [1] 7월29일 2021.10.15 79 0 호라이즌 특수기 도발 맞지? [1] 매카노진행중 2021.10.15 73 0 솔직히 후라이즌 스커로 밀리아 카운터캐로 낼줄알았음 ㅇㅇ (112.154) 2021.10.15 46 0 필드 위 3스택 이볼브원+호라이즌+오버플로 [1] 리그릿 2021.10.15 78 0 각유나VS미니스트라 뭐부터 뽑아야함? [8] 아네모네 2021.10.15 146 0 패스 디펜더 [3] 극한의가능충 2021.10.15 72 0 연어 찍먹 다이브 체험중.. ㅇㅇ 2021.10.15 40 0 호라이즌 스택 다 쌓고 코핀6 버프 받는거 [2] 1q2w3 2021.10.15 74 0 호라이즌 궁컷인 없다고 뭐라 하는건 좀;; [14] 비질란테 2021.10.15 196 2 아무리 스킬설명 개쩔어보여도 배리어있으면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15 78 0 힐데를 상향하면 다 해결되지 않을까요? [4] 폴리네시아 2021.10.15 77 0 호박채용 학생회장이랑 나에엥 말곤 다 있는데 [1] 7월29일 2021.10.15 41 0 결론은 깡통덱 선택지 +1 아니냐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84 0 패노를 벌써 올리네 서묘 2021.10.15 37 0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2] bean 2021.10.15 69 0 후라이즌 패시브 보고 이거 생각남 [2] 누소 2021.10.15 65 0 채용 패키지는 풀매수 할만 하지? [1] 가은이배빵 2021.10.15 48 -1 이새끼들은 가끔 지들이 없뎃했다는 사실을 까먹는거같음 [3] Ludovicus 2021.10.15 75 0 방관하겠다는 생각으로 챈질하려했음 [17] lllBoomerlll 2021.10.15 176 1 대박기원 랜덤상자가 커스텀 패키지 그건가 [2] eca 2021.10.15 88 0 긍정)스비가 없뎃이라 지루해하는 우리를 위해 축제를 열어준거아닐까? [2] 보노본호 2021.10.15 56 0 류드밀라는 풀융합 후회없네 [6] Nuubi 2021.10.15 108 0 호라이즌 혹시 밀리아 카운터아님? [4] 보르챠 2021.10.15 116 0 내가봤을때는 호라이즌은 좀 많이많이 단단한 나이트인거 같음 헥토르 2021.10.15 75 0 생각해 보니까 길티 콜라보때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50 0 근데 호박선택권 세라펠 받자니 좀 그런가 [6] Cacao 2021.10.15 78 0 건챈 광피감 킹리적 갓심 이거 맞는 것 같지 않음? [14] 졸린개 2021.10.15 1111 40 훠이자 2차맞고 자다 일어나서 닥강정사옷ㄴ느데 념글분위기머임?????? [10] 꿀때지 2021.10.15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