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특수기 도발 맞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1]
하루한캔데자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이상황에서 제일 나쁜새끼
[3]
98
0
소신발언)매번 말하는 거지만 분기마다 분탕치는거 개좆같음
[27]
1261
63
아니 근데 왜 갑자기 철덩이 팬티여
80
0
호라이즌 패스캐로 내놓은 이유가 그거였노
95
1
너도 5455 메카닉 클럽인가?
[3]
113
1
호라이즌 2 패시브 좀 이해가 안가긴 함
[5]
162
0
블루아카이브
[5]
121
0
후라이즌은 ㄹㅇ 2호기 만들면 딱 아니냐? 패스캐잖아
[2]
131
0
아니 근데 님들이 착각하는 게 있는데
57
0
리플레이서 시즌때는 킹이라도 풀어서 민심 잡았지
[1]
88
0
후라이즌 특
63
0
호라이즌
[1]
67
0
제발 스비 정신차렸다는 소리좀 안했으면 좋겠음 걍 ㅋㅋ
[10]
1088
55
패노 일찍 올린거 진짜 좀 그렇네 ㅋㅋ
[1]
69
0
공익이 1티어 아니라고는 못하겠는데
[3]
126
0
패스 주간 미션 뭐가 바뀐다는거?
[3]
68
0
솔직히 그다지 피해없어서 별 느낌 안남
[4]
133
0
아 호라이즌도 각성디펜더 해달라고 ㅋㅋ
38
0
소신발언)후라이즌 궁 컷인으로 팬티보여줬어야됨
[2]
87
2
이제 블루아카인가 그거로 가면 되는건가?
[13]
172
0
ㅋㅋㅋ 개노 특별편 보자마자 빵터졋다 ㅋㅋㅋㅋ
[13]
1411
66
결국 자충수 둔거네
[7]
132
0
후라이즌 ㄹㅇ 깡통에 최적화같은데?
[1]
79
0
호라이즌 특수기 도발 맞지?
[1]
72
0
솔직히 후라이즌 스커로 밀리아 카운터캐로 낼줄알았음
46
0
필드 위 3스택 이볼브원+호라이즌+오버플로
[1]
78
0
각유나VS미니스트라 뭐부터 뽑아야함?
[8]
145
0
패스 디펜더
[3]
72
0
연어 찍먹 다이브 체험중..
40
0
호라이즌 스택 다 쌓고 코핀6 버프 받는거
[2]
74
0
호라이즌 궁컷인 없다고 뭐라 하는건 좀;;
[14]
196
2
아무리 스킬설명 개쩔어보여도 배리어있으면
[3]
78
0
힐데를 상향하면 다 해결되지 않을까요?
[4]
76
0
호박채용 학생회장이랑 나에엥 말곤 다 있는데
[1]
40
0
결론은 깡통덱 선택지 +1 아니냐
[1]
84
0
패노를 벌써 올리네
36
0
호라이즌 좋을거같음
[2]
69
0
후라이즌 패시브 보고 이거 생각남
[2]
65
0
채용 패키지는 풀매수 할만 하지?
[1]
48
-1
이새끼들은 가끔 지들이 없뎃했다는 사실을 까먹는거같음
[3]
74
0
방관하겠다는 생각으로 챈질하려했음
[17]
176
1
대박기원 랜덤상자가 커스텀 패키지 그건가
[2]
88
0
긍정)스비가 없뎃이라 지루해하는 우리를 위해 축제를 열어준거아닐까?
[2]
56
0
류드밀라는 풀융합 후회없네
[6]
107
0
호라이즌 혹시 밀리아 카운터아님?
[4]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