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할때 각성유닛 다 뽑겠다고 기채패키지 ㅈㄴ 지른거랑 중간에 나도 메이즈,고르디 스충셋 오우너가 될거야 하면서 셋바 꽤나 질렀던거 빼면 월정액+혜자패키지or스킨살떄주화모자르면 조금 지르는 소과금 유저임
이번걸로 쿼츠 수급이 많이 줄어들긴 했는데 어차피 월정액으로 하던게 주화로패스사기+쿼츠로 기채및채용권 사기였는데
이게 올주화월정액으로 바뀌면서 월마다 지르는금액 살짝 늘어난거랑 앞으로 쿼츠로는 주간기채만 지르고 채용권은 주화로 효율좋은 패키지 지르는 걸로 바뀐거정도?
장비관련이야 셋바,튜바천장 있으면 좋겠지만 최종템 1개라도 만들면 캐릭마다 돌려쓰는게 가능한 게임이라 솔직히 안해줄거 알았고
건틀렛 관련은 솔직히 애내들 해결할 능력 없어보여서 포기한지 오래임 꼬운거 하나만 꼽자면 시그마광피감 오퍼에 쪼오오금 투자했었는데 여기에 있던 버그 1줄로 퉁친건 좀 꼽긴함 근데 어차피 풀오토 돌리는 건틀렛이라 그렇게 큰 불만은 없음 가끔가다 재미로 수동한번 돌리는 정도지....
고래 입장은 좀 다를거 같긴한데 소과금러인 나는 솔직히 게임하는데 별 지장 없을거 같아서 그다지 꼽지는 않음....
걍 이번걸로 애내는 유저들을 화나게 하는 천재이다라는걸 다시 한번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