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역꾸역 참으면서 버텨왔는데
참다참다 저번에 세리나 나온거 보고 진짜 토나와서 손놓음
그러더니 오늘은 역대급이노 ㅋㅋ
진짜 분기마다 분탕치는게 카사 처음 서비스 시작하고 나서부터 바뀐게 없음
작년 1분기 씹로스좆드 교차원석
2분기 2.0패치
3분기 세트옵션
4분기 1125
올해 1분기는 프리미엄 시즌으로 건공들 도살
2분기 413패치로 스타트 끊고
3분기 각에이미랑 길티기어
4분기는 오늘개노랑 패노 ㅋㅋ
개씨발년들아 변하긴 뭘변해 ㅋㅋ
이쯤이면 걍 여태 속아준게 잘못임 ㅇㅇ
ㅇㅈ? 어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