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덱에 쓸만한 탱커가 없어서 돈까스 복각 하자마자 거의 천장으로 뽑았음

아무것도 없는 맨땅에서 시작한 튜닝질이라 허메골골 졸업시킬때 허리휘어짐


아니 근데 다음주에 바로 메카 디펜이 나온다고? 그것도 호라이즌이? 

아니 그럼 내가 씹덕겜에 얘를 왜뽑음? 호라이즌 쓰고말지


둘다 메카덱에 탱커로 쓰지만 얜 솔져고 걘 메카라 허메골골 호환도 안됨

내가 솔직히 QNA나오고 챈 존나게 불탈때도 어느정돈 예상해서 담담했는데 이건 진짜 못참겠다


박정자 픽업하고 담주 세리나픽업 낸거랑 뭐가 다름?

하 진짜 갑자기 꼬접 존나 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