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잠깐 티비보는데 가관이네 양푼 추천 0 비추천 2 댓글 0 조회수 51 작성일 2021-10-15 12:07:16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0896 고3따리 샛기가 지 원서 잘못쓴거때문에 부모님이랑 이야기 하다가 아빠가 한마디 하니깐 지랄하네 하면서 아빠한테 욕박음저딴게 사람샛기냐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법인카드 들어가있던 지갑 잃어버림.. 윾동6974 2021.10.15 54 0 재무장.. t7...신규각성캐.. [1] Ludovicus 2021.10.15 64 0 ??? : 48대 언제 치고 있음? 했는데 공속 존나 빠르면 개웃기겟네 [4] 유나사랑해 2021.10.15 145 0 분위기 보아하니 평온한 주말챈질은 글렀네 ㄹㅇ ㅋㅋ [3] 람네 2021.10.15 71 0 왜 복각 나유빈 아님??? [2] 전하 2021.10.15 59 0 1123 t7 분탕 각이다 반갑노 2021.10.15 48 0 아직 t7 남았다.. [3] Zionn 2021.10.15 88 0 26일 신케가 엄청 중요해지겠네 [2] 모우린호 2021.10.15 89 0 '두 번째는 첫 번째와 세 번째를 암시한다' [5] 7월29일 2021.10.15 98 2 퇴근하고 챈보는데 암울하네 [1] ㅇㅇ 2021.10.15 45 0 애들아 흥분하지말고 스비 믿어보장 [7] ㅇㅇ (218.53) 2021.10.15 80 -7 패노랑 큐엔에이 후딱 다 읽고옴 [12] 견로 2021.10.15 74 0 뉴비 리세계 사는중인데 개노 뭐임 [11] 일일천추 2021.10.15 109 0 한남들 재기해 [8] lllBoomerlll 2021.10.15 118 0 오랜만에타는 롤러코스터엿다 ㅇㅇ (110.15) 2021.10.15 35 0 밀리아 하나 잡겠다고 후라이즌 + 아싸라니 [1] 에이미세컨드윙 2021.10.15 97 0 지금 카붕이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베버 2021.10.15 44 0 ✋질문 호라이즌 패스로만 얻을 수 있음? [10] adape 2021.10.15 110 0 리빙포인트) 아직 분탕 시전남음 보노본호 2021.10.15 37 0 이제 내일 mmm 웹툰 올라오면 존나 웃기겠노ㅋㅋㅋㅋㅋ [5] 시니즈 2021.10.15 120 0 친구따라 시작한 늒네인데 [10] ㅇㅇ (221.143) 2021.10.15 76 0 와 그래도 카운터사이드 극장판 마지막편 재밌게봄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15 83 0 일단 이거 사는게 맞겠지? [4] 묨뮴몀 2021.10.15 89 0 잠깐 티비보는데 가관이네 양푼 2021.10.15 51 -2 셋바 천장 걍 ㅈㅅ 그건 좀 무리인듯;;; 대충 이지랄 했으면 넘어갈텐데 [10] 둔까쓰킹 2021.10.15 1156 35 근데 ㄹㅇ 매 한번에 맞는전략은 기가막히노 폴리네시아 2021.10.15 62 0 돈까스 복각 하자마자 다음신캐가 메카 디펜인거 괘씸하거든요?? [11] Zinma 2021.10.15 168 5 카사...qna...갓겜 디디 2021.10.15 48 1 기껏 광피감으로 바꾸니 [4] 윙수스 2021.10.15 129 2 왜 스킨은 안나옴 카사야아프지마 2021.10.15 18 0 셋바 5연속 안티XX 나올때 걍 웃기던데 [1] 리그릿 2021.10.15 50 0 ㅋㅋㅋㅋ 야 이건 좀 재미있네 [3] 매카노 2021.10.15 95 0 분탕 끝났다고 생각하지마라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5 43 0 호라이즌 벌써 나오냐 망가에용 2021.10.15 26 0 깡통한테 유리하고 공익한테 지는 상성인가 [2] eca 2021.10.15 97 0 개노가 웃음벨인 이유 [1] zkamcc 2021.10.15 66 0 코레카사 하다가 가챠카사도 하는데 [4] 베버 2021.10.15 67 0 오... 후라이즌 6호기 솔깃한데..... [2] 꿀때지 2021.10.15 88 0 후라이즌 패스라서 ㄹㅇ 다행임 [2] 졸린개 2021.10.15 107 2 지금 스킨 뭐 팜! [10] 일일천추 2021.10.15 65 0 셋바천장생기는대신 소모량 두배(혹은가격두배)하면 콜임? [1] 로아노크 2021.10.15 64 0 분탕겜 카바한다 [38] Konzept 2021.10.15 1304 41 호라이즌 왜 디펜더? 하야테 2021.10.15 57 0 후라이즌 사도 댐ㅇㅇ 내 촉이 왓슴ㅇㅇ [2] 헥토르 2021.10.15 77 0 카운터사이드 대체할겜 찾음; [5] 로아노크 2021.10.15 12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