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하네 버그였다고?


그래 버그는 잡아야겠지 근데 오퍼 나온지가


언제인데 이제 바꾸냐?


어짜피 bm때문에 욕먹는거


이왕 욕 먹는김에 한번에 먹자인가??


오퍼는 일단 체감부터 해봐야 알겠지


버그 수정이길 바란다


셋바 기채는 참아도 오퍼는 못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