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하네 버그였다고?
그래 버그는 잡아야겠지 근데 오퍼 나온지가
언제인데 이제 바꾸냐?
어짜피 bm때문에 욕먹는거
이왕 욕 먹는김에 한번에 먹자인가??
오퍼는 일단 체감부터 해봐야 알겠지
버그 수정이길 바란다
셋바 기채는 참아도 오퍼는 못참음
패치하네 버그였다고?
그래 버그는 잡아야겠지 근데 오퍼 나온지가
언제인데 이제 바꾸냐?
어짜피 bm때문에 욕먹는거
이왕 욕 먹는김에 한번에 먹자인가??
오퍼는 일단 체감부터 해봐야 알겠지
버그 수정이길 바란다
셋바 기채는 참아도 오퍼는 못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