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오기직전에 사료 오지게 풀어서
뽕맛 주입한다음에
신규장비라 뒤통수 후리더라도
사료맛으로 버티게끔 하지않냐?
카사는 왜 그런것마저도 못하노
이꼴로 t7나와봤자
불타는건 확정이고
집이 불타냐
해외부동산 (해외섭)까지 불 태우냐 아님?


나오기직전에 사료 오지게 풀어서
뽕맛 주입한다음에
신규장비라 뒤통수 후리더라도
사료맛으로 버티게끔 하지않냐?
카사는 왜 그런것마저도 못하노
이꼴로 t7나와봤자
불타는건 확정이고
집이 불타냐
해외부동산 (해외섭)까지 불 태우냐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