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기직전에 사료 오지게 풀어서

뽕맛 주입한다음에

신규장비라 뒤통수 후리더라도

사료맛으로 버티게끔 하지않냐?



카사는 왜 그런것마저도 못하노


이꼴로 t7나와봤자

불타는건 확정이고

집이 불타냐

해외부동산 (해외섭)까지 불 태우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