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니근데 단테랑 초전도는 손볼생각이없는건가 ㅇㅇ (116.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3 작성일 2021-10-15 12:23:45 https://arca.live/b/counterside/36202168 게임나온지 1년이 넘었는데 왜 아직도 파밍할수있는템이 이따구인지 모르겠음 1옵션이 너무 쓰레기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게테라토스 2021-10-15 12:25:27 초전도 1옵션은 곰곰히 따져보면 나쁘지 않음 메이즈가 지피로 계수까지 높은게 애미뒤진거지 단테는 노답이 맞고 펼쳐보기▼ OO 2021-10-15 12:26:44 단테가 노답인 건 맞아도 초전도는 나쁘진 않음. 그리고 샤오린 전용템이라고 생각하면 데미지 효율 나쁘지 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2:28:11 초전도는 이미 6t 선택권 몇번 팔아먹었는데 개선할 생각 없어 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백신맞고 문프스트라한테 재조립당하는중이라 [2] 낙붕이 2021.10.15 68 0 광피감은 건공에만 한정된 얘기가 아니잖아.. [4] 시니즈 2021.10.15 110 0 다이브 48~ 몰루킹덱으로 쓸 수 있나? [2] 비질란테 2021.10.15 94 0 광피감 개심한거 마즘 ㅇㅇ 2021.10.15 97 0 패스언제바뀌나?????? [14] tenra 2021.10.15 110 0 상연이 순수 이과임? [4] 나이트바라기 2021.10.15 84 0 뉴비는 운영 그런거 모르겠고 [2] 내장탕 2021.10.15 95 0 근데 솔직히 [1] 금은동태 2021.10.15 68 1 스비 정신차린거 맞지 [2] 청안아이 2021.10.15 86 0 샤오린이나 퀸 평타 약하게 만들려고 광피감 뽑진 않았을 거아님 [2] 1q2w3 2021.10.15 126 -2 사실 없뎃보상으로 쿼츠나 좀 줫어야 [1] ㅇㅇ 2021.10.15 67 0 근데 광피감 버그 인지 문제는 한섭만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전, SEA섭 포함아닌가 [3] 꿀때지 2021.10.15 148 5 근데 관리실패 에피소드는 머임? [7] Zinma 2021.10.15 118 0 근데 지금 겜 패치 좆박은건 좆박은거고 [6] 잉딩 2021.10.15 126 3 그래서 신규 쿼츠 일일교환 생겼는데 효율은 어때? [2] 율미 2021.10.15 99 0 애미애비 뒤진겜 쿼츠 월정액만 끝나면 접을거같네 [1] Dhehej 2021.10.15 72 6 아니 씨팔 광피감 뭔데 [2] 금태링다메다메 2021.10.15 148 0 광피감도 문제 심각한거아님?? [3] 시니즈 2021.10.15 128 0 감우는 찌찌가 큰데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172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10/19) [22] ㅇㅇ 2021.10.15 2173 27 저녁메뉴선택좀 [6] 펭귄국밥 2021.10.15 63 0 월간커스텀 좋음? [2] 7월29일 2021.10.15 115 0 메카감우 장비준비끝 [1] ㅇㅇ 2021.10.15 91 0 아니근데 단테랑 초전도는 손볼생각이없는건가 [3] ㅇㅇ (116.38) 2021.10.15 73 0 저히.. 하림이보고 기운내보죠.. [8] 람네 2021.10.15 140 3 근데 진짜 광피감 건은 문제 엄청 심각한건데 [7] lllBoomerlll 2021.10.15 202 6 호라이즌 세부스탯봐야하긴하는데 [1] 아이사타 2021.10.15 70 0 호라이즌 딜러이기를바랬는데 [1] 유나 2021.10.15 85 0 광피감으로 불타는거 근데 맞나? [8] LastChance 2021.10.15 164 4 카운터사이드의 반댓말은? [2] ㅇㅇ (121.129) 2021.10.15 58 0 ✋질문 뉴 오하이오 만들기 VS 언제 깰지 몰?루갯는 다이브 50 기다리기 [4] 강신아 2021.10.15 62 0 근데 보통 신규장비나오면 마술붓 2021.10.15 47 0 SEA섭 한섭 반응 올타임 레전드.jpg [14] 꿀때지 2021.10.15 1704 65 담주 유나 천장각인데 념글보내줘? Nuubi 2021.10.15 29 0 전통적으로 패스 디펜더는 구림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5 63 0 공익 복각기원 6일차 전하 2021.10.15 22 0 관리실패 외전은 관리자 카케인가? [1] 비질란테 2021.10.15 64 0 사람들은 새로 얻는 것보다 잃는 것에 더 민감함 ㅇㅇ 2021.10.15 42 0 뭐야 월정액 사라지는거? [1] ㅇㅇ (211.33) 2021.10.15 57 0 ✋질문 쓰알잡오퍼가 노말광피감보다 좋은이유가뭐임? [2] 충혹마 2021.10.15 91 0 가은을 반대로 부르면?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5 88 -3 레이드 105렙까지는 원펀치 되는거 확인했는데 더 높은건 치기 겁난다 [16] 아카토쉬 2021.10.15 93 0 MMM웹툰 올라오면 현상황 해결가능한데 [3] Oasis 2021.10.15 95 -1 후라이즌은 pve용도로 낸거 아닐까 [1] 클러스트 2021.10.15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