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유저들이 이렇게까지 하나 싶을 정도로 온갖 방법으로 의견 전달했는데
운영사가 이렇게까지 하나 싶을 정도로 시원하게 씹었음
마지막 수단으로 나온게 1점테러였는데 이게 ㄹㅇ 효과 직빵임
류박 직접 만나는 것 보다 1점테러가 더 효과 좋으니 당연히 그거 생각 나는거지...
항암치료와 같다
존나 쌔고 몸에도 안좋지만 이거말곤 방법이 없음 ㅋㅋ
1점 주는 애들 충분히 이해하고
광고 넣겠단 애들도 충분히 이해 됨
이젠 ㄹㅇ 치킨게임같음
겜이 뒤지던가 유저가 떨어지던가 ㅋㅋ
도대체 운영진이랑 유저가 왜 치킨게임을 해야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어이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