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를 늘린다 vs 과금러를 잡는다


이거 둘 중 하나는 해야 매출이 잘 나오는거 아닌가?


운영하는 넘들은 무슨 생각인지 둘 다 때려잡는거 같음


둘 중 뭐가 됐든 잘 좀 하자!!


7t장비는 분탕이 아니길 바란다 진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