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건하면서 느낀건데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82 작성일 2021-10-15 16:58:09 https://arca.live/b/counterside/36221089 그냥 건에서 각성캐 못쓰게하면 다들 재밌는 즐겜덱쓰면서 건도 재밌어지는거 아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Ic 2021-10-15 16:58:21 밀리아는 웃고있다 펼쳐보기▼ 누소 2021-10-15 16:58:25 돈까스펀치 2021-10-15 16:58:30 그러면 옛날처럼 로자가 씹적폐될걸 펼쳐보기▼ 돈까스펀치 2021-10-15 16:58:48 밀리아 돈까스는 당연히 들어갈거고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0:22 못잡을정도는 아니잖아 펼쳐보기▼ 돈까스펀치 2021-10-15 17:01:29 마타면 밀리아 잡기전에 내 유닛들이 먼저 뒤짐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1:41 돈까스펀치 2021-10-15 17:01:51 솔직히 못잡을 정도 맞음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2:42 밀리아가 문제인거네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15 16:58:33 타워 니가와 500배 펼쳐보기▼ Konzept 2021-10-15 16:58:35 밀리아강점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6:59:30 Konzept 2021-10-15 16:59:45 니가와 523배 펼쳐보기▼ 수상한샤샤 2021-10-15 16:58:51 그럼 각성캐를 안뽑잖아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6:59:44 그러네... 펼쳐보기▼ 검은홍차 2021-10-15 16:59:00 야누스 펼쳐보기▼ Ic 2021-10-15 16:59:43 근데 각성밴+섬머너즈 워 밴 시스템(상대랑 나랑 임의 선택 하나 씩 밴)그리고 상대 캐릭 중 하나 선택해서 밴 하면 대충 밸런스 맞을듯,,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0:00 마싯는감자칩 2021-10-15 17:00:25 이미 각성캐릭 절반이상이 pvp특활하고 그렇게 못할듯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1:07 각성 못쓰는 건 하나나오면 좋겠다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10-15 17:03:14 그런거 나오면 좋겠지만 근데 그러면 그쪽으로 이탈하는 유저들이 있을수 밖에 없어서 각성 캐릭 뽑는 유저 비율은 줄어드긴 할거고. 게임사 쪽에서 원하는 방향은 아닐듯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3:48 어렵네...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10-15 17:00:58 니가와덱 500배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01:24 알산나 2021-10-15 17:12:03 각성 뽑고 투자한 애들이 븅신되는데 굳이 말나올 일을 사서 할리가...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7:12:16 그건 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두근두근 공익덱 준비 완료 [3] 가으응 2021.10.15 97 1 뭐지? [1] 하랍픽업좀 2021.10.15 70 0 건틀렛 코핀타는 깡통 개쉽게 뚫어버렸노 ㅋㅋㅋㅋ [1] ㅇㅇ 2021.10.15 126 1 건틀렛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건 재밌는거 [2] 소림맘 2021.10.15 122 2 근데 쿼츠 효율만 따지면 일일쿼츠는 ㅍㅌㅊ 아님? 독호메 2021.10.15 85 0 전당3 막맵에서 막혔었는데 [3] ㅇㅇ 2021.10.15 84 0 할거없는카붕이 카치마인드ㄱㄱ 킹헤일로 2021.10.15 95 0 의외로 솔저인것 누소 2021.10.15 69 -2 형이 12시까지만 게임하고 나 과제하라고 컴퓨터 준다 했는데 [13] 워렉 2021.10.15 161 0 닭이 랩을 하면? [3] flaw 2021.10.15 89 0 타겜) 캐릭터 [2] 멋있오 2021.10.15 118 3 주말이라 다 야스하러 갔나보네 [4] 누소 2021.10.15 84 -1 아무리봐도 각성덱 [1] 이거갓겜이냐 2021.10.15 95 0 제가 3각계 기부해준애는요 [13] 내알아한다고 2021.10.15 173 0 Qna꼬라지 보니 넘 화나네 [4] ㅇㅇ 2021.10.15 112 0 1여고생=2솔져 [2] flaw 2021.10.15 75 0 아 비숍 드디어 잡았네 [3] ahffk 2021.10.15 115 0 건틀렛의 수호자 [5] 누소 2021.10.15 85 -1 아니 뭔일터짐? [13] 양손다떨림 2021.10.15 196 -3 롤챔스 존나 웃기노 [2] ㅇㅇ (121.129) 2021.10.15 106 0 건틀렛을 한 지 3시간째 [3] 열상 2021.10.15 94 2 겜 지금 시작해도됨? [8] sosil 2021.10.15 141 1 뉴비 건하면서 느낀건데 [2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0.15 182 0 보통 게임사가 돈 버는건 [4] 윙수스 2021.10.15 149 2 건 안한지 일주일 넘었음 pail 2021.10.15 51 0 개선 쿼츠 정액제 문제 해결 방안 말해봄 [3] 비질란테 2021.10.15 140 6 오퍼뽑이라는 거 자체가 나오지 말았어야 했다 [6] 이응두개 2021.10.15 113 0 카치마인드 너 오기전부터 고중 [4] 킹헤일로 2021.10.15 76 0 혹시 영화 이거 아는사람? [4] ㅇㅇ (1.252) 2021.10.15 111 1 내가 최초로 융합박은 유닛 [3] 누소 2021.10.15 121 -1 드디어 금장 해냈다 [1] 돈까스펀치 2021.10.15 92 3 머임 분위기 왜이레 양손다떨림 2021.10.15 73 0 99일 못채워서 손해 보는거 아깝네 [6] 마싯는감자칩 2021.10.15 99 0 창작 신지아 그림판 [6] Q3 2021.10.15 789 33 확실히 건틀렛 진입장벽이 크긴한거 같음 [7] ㅇㅇ 2021.10.15 124 3 후하후하 [1] 가으응 2021.10.15 56 1 랭크전은 죽어도 안할거임 [2] 검은홍차 2021.10.15 82 0 나도 이제 레이크 오우너 [3] 가으응 2021.10.15 69 0 레이크 슈페리어 vs 카미 이즈미 [3] 가으응 2021.10.15 103 0 진짜 응애뉴비 플레찍고 건 안하는 중 [8] pail 2021.10.15 110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7] 구르메아줌마 2021.10.15 109 0 나 나유빈은 매순간 강해지고 있다고. 누소 2021.10.15 78 -1 지듣누 [13] bean 2021.10.15 103 0 현 건은 장비 융합 오퍼 다 종결 쳐야함 [7] 소림맘 2021.10.15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0-15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