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 첨으로 둘다깨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3 작성일 2021-10-15 17:19:00 https://arca.live/b/counterside/36221902 인 10퍼 할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누소 2021-10-15 17:19:21 내 펼쳐보기▼ ㅇㅇ 2021-10-15 17:19:55 Ic 2021-10-15 17:20:33 ㅇㅇ 2021-10-15 17:20:53 니퍼 2021-10-15 17:21:39 ㅇㅇ 2021-10-15 17:22:16 윙수스 2021-10-15 17:25:13 6퍼는 모르겠는데 10퍼는 들어갈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저번 1.5주년 패치때도 문제점있었음 [6] 소나기나기 2021.10.15 150 0 유미나는 파밍 되는데 주시윤이랑 힐데는 파밍 안됨 엌 [2] 역시난 2021.10.15 139 0 나이트격전 막막하다 [4] 독호메 2021.10.15 125 0 그래도 보닌 행보캄 [4] 비질란테 2021.10.15 157 2 와 격전 이제 밀어보려고 덱보는데 [2] 왕소라 2021.10.15 122 0 이번 일로 호감도 팍 깎인 인물 한명 [4] 독호메 2021.10.15 210 -2 사실 욕 안먹는 게임사는 없음 [3] ㅇㅇ 2021.10.15 136 0 그럼 콜라보 복각은 죽어도 안해주겠다는거네? [2] 역시난 2021.10.15 108 0 왜 파견채용은 클로디아 없음 [1] 가으응 2021.10.15 90 0 버닝카사 누소 2021.10.15 72 0 류금태 창씨개명은 [1] 이터니티라바 2021.10.15 115 0 계란 사두십쇼 굴소스 사두십쇼 [2] 킹헤일로 2021.10.15 116 0 리타받을까 분탕이 받을까 [4] 가으응 2021.10.15 83 0 왜 뭔일 있었음? [6] 사쿠라쨩 2021.10.15 123 0 얘네 뭐 하는거 마다 욕먹는게 개웃김 ㅋㅋ [4] 니퍼 2021.10.15 125 2 워우 념글보니 또 불탔구만 [6] 촤드 2021.10.15 107 0 총합 7벤덱 이륙 [4] 가으응 2021.10.15 96 0 여갤은 올때마다 불타네 [5] ㅇㅇ 2021.10.15 242 0 심심한데 자전거 타고싶노 누소 2021.10.15 35 0 22000으로 3퍼 힘드나보네 [2] ㅇㅇ 2021.10.15 78 0 어제까지만 해도 일섭,중섭 잘되길 바랐음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0.15 105 -1 이사람 왜 안움직이냐 [11] 7월29일 2021.10.15 149 0 근데 로얄 컴퍼니 대체하는건 왜안내줌 [7] ㅇㅇ 2021.10.15 130 0 격전 첨으로 둘다깨봄 [7] ㅇㅇ 2021.10.15 113 0 월정액(18일) [1] ㅇㅇ 2021.10.15 105 0 일섭 출시는 참는데 북미섭 출시는 못 참음 [6] 샤라링 2021.10.15 158 -1 아 전당 ㅈㄴ 깨고싶다 [5] 내알아한다고 2021.10.15 100 0 1여고생=2솔져 3여고생=1메카닉 [2] flaw 2021.10.15 452 1 월정액 18일도 존나 웃김ㅋㅋ [10] 하랍픽업좀 2021.10.15 233 0 있어요! 375! [4] bean 2021.10.15 109 3 이번 일요일 밤에 월정액 삭젠가? [1] 7월29일 2021.10.15 99 0 고개를 들어라 퀸 [2] 열상 2021.10.15 95 1 호라이즌 출시 되면 존나 걱정이네 [6] 니퍼 2021.10.15 164 -1 내 외 비추쥼 누소 2021.10.15 60 -5 3배쿼츠 판매하는 기간이 좀 바뀜 [3] ㅇㅇ 2021.10.15 164 0 분노의 셋바.. [3] 켈카 2021.10.15 94 1 사실 일련의 사건들은 스비가 치밀하게 짜놓은 그림이 아닐까? [1]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10.15 137 1 월정액 굳이 18일로 해놓은게 어이없네 [2] 주블 2021.10.15 129 0 솔직하게 말하면 솔직하다고 까고 돌려말하면 위하는척 하지말라고 까임 [4] 람네 2021.10.15 106 0 공부 존내 하기싫다 [3] 누소 2021.10.15 107 -2 개운 [2] 로유미 2021.10.15 74 0 두근두근 공익덱 준비 완료 [3] 가으응 2021.10.15 97 1 뭐지? [1] 하랍픽업좀 2021.10.15 70 0 건틀렛 코핀타는 깡통 개쉽게 뚫어버렸노 ㅋㅋㅋㅋ [1] ㅇㅇ 2021.10.15 126 1 건틀렛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건 재밌는거 [2] 소림맘 2021.10.15 12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5 17: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