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통-소통 좀 해 씹색기들아

적당히 구라 좀 섞으면서 소통-이 씨발련들이 솔직하게 말 안해? 구라치면 속을거 같냐

솔직하게 소통-이씹련들이 쓸데없이 솔직하네 기분나쁘게

뭘해도 욕먹음 ㅋㅋㅋ
그러게 긴 없뎃기간 버텨주신 유저분들께 죄송 하면서 사료부터 뿌리고 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