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미방




카사 전스토리 스포일러많으니까 뉴비들은 스토리보고 보세용

















제목에 쓰면 그늘밑 안본사람은 윌버가 살아나갈놈이란걸 알게되니...


본문에쓰자면


...생각해보니 이번에 각성 윌버나올듯..





루시드 이벤트때, 윌버를 그림자라고 지칭하는 장면이 있었음.

위 사진나오면서..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림자란건...


카운터로 각성한 개체에만 등장함..


카운터를 각성하는 계기는,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을때 발생하거든??


예를들어 이유리는 애미비가 '불탈때' 트라우마로인해 불꽃 능력을 가진거처럼.



여튼 뭔능력을 가질진 몰라도

 뭔가 트라우마의 '계기'가 그늘밑에서 다이브했을때도 생길만한데...실제로 목숨을 몇 번이나 위협받고,  


 



교수한테도 쿠사리먹을 때에도, 강한 트라우마를 받았다면



 막판에 카운터로 각성할 가능성이 정말 높은데,


각성한다면, 


또 교수놈이







'흥미'를 느낀 교수가 윌버를 잠시 살려주고,

그걸 또 지 잘나서 카운터능력을 얻었다고 깝치다가,


 호라이즌에 눈에띄고 대면해서, 어느정도 호라이즌에게 물리적으로도 대응이 가능할거 같음.

어느정도 힘자체도 얻은터라, 호라이즌 납치감금 오나홀 인형으로 바꿔서

가지고 놀다가,(덤으로 보안단말기기로 재활용하지않을까?어쩌다 네트워크로 호라이즌이 코핀한테 헬프칠수도있구


여튼 

그 잘난, 강인공지능도 제압해버리는 윌버님은


'아, 역시 기계는안되네, 생명공학이나 투자해보자'


해서 제프티 만들고 놀다가, 

 


루시드 제작.


자신에게 큰 트라우마를 준, 침식체놈들을 세뇌조교하기위한 실험에 들어감.



그리고 호라이즌을 활용하여 알파트릭스 보안을 뚫고.


알파트릭스 기술에 어찌저찌 접하게 되는데...




저번 다이브 50층 스토리처럼, 이미 알파트릭스쪽엔 리플레이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근데 그걸 확보한 윌버!


멘탈프린팅의 존재에대해 알게됐으나...(여담인데 신지아 이년도 증강현실이라고 하지 실제로는 멘탈프린팅에 기반한, 복제카운터양산같음. 실체가있는 홀로그램이 어딨어 시발. 애초에 그림자전당에서도 자기가 계속 분신늘어난다고 묘사되는데, 신지아 이년 카운터능력자체가, 멘탈프린팅처럼 카운터복제 열화판일듯)



여튼 알파트릭스에 손대버린 윌버는 


신지아네처럼 정공 쇼케이스 부대가 아닌, 알파트릭스 회장 본부대에게 공격당하는 윌버.

->아마 다이브50 스토리때랑 달리 자기들 보안위협을 당한터라 본 부대가 출동할듯




 지 혼자 기세등등하고,  자만했던 윌버는 '진짜'부대에게 좆발리고.


어찌저찌 다이브로 도망쳤다가,


다이브에서 이터니움없이 도망친터라(이미 그늘밑에서 이터니움보급품없이 다이브했어서 안전의식 결여인건 덤.


서서히 침식되어가다가 아주 비참하게 그림자로 변하는 과정이 나오지 않을까싶다.


아주 자신의 인생이 주마등을 보면서 고통스럽게 죽을것


그림자가 생성되어 윌버본체를 존나 하찮게 보면서 죽일듯싶다. 아주

아주아주

비참하게....












그런데 또


 카운터이기때문에...


그림자로 변해도, 시발 원판이 워낙 개씹좆또 인성 빻은새끼라서


류드밀라처럼, 원판과 다름없는 그림자로 각성....


카운터각성을 이어서, 데몬타입 각성까지 이루어낸 윌버.


제프티로 복귀하여, 


 알파트릭스와 리플레이서의 멘탈프린팅을 활용하여



그림자상태_데몬타입 윌버는 아인/츠바이를 만들게된다.






이제 우리 코핀 구조대는, 납치강간당하는 호라이즌을 구하러 가게 되는것!


호라이즌은 과연 처녀성을 유지할 수 있을것인가!!


당신에 손에 달렸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