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윌버 포지션이 시즌1 "사장"이랑 비슷함


사장이 오르카외전, 델타세븐외전, 리플레이서사태 등 다 연관되어 출연하며

가장 밑바닥에서 나대면서 각 스토리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제대로 죽지도 못햇다면


윌버는 현재 굵직하게 호라이즌파이낸스, 학회(교수), 제프티 와 연결고리를 담당중

벌써죽이기엔 너무 안풀린 스토리가 많아서

그냥 죽으면 안되고 최소 징검다리 역할은 해야되기때문에


금방죽이진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