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호라이즌까지 윌버한테 당하는 배드엔딩이면

호라이즌 파이낸셜팀은 아무도 행복하지 못하게 끝나는거겠지

호라이즌이 대충 복수 끝내고 끝났습니다 휴먼

이런거보단 모두가 파멸을 맞이하는 쪽이 더 맘에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