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에피5에서 코핀신입으로 들어오니마니 하더니
리타대시때 갑자기 얼터니움이 정제가 어쩌구 사장실에 음침하게 있는거 짧막하게 나오다가 왜아직도 안나옴
에라이 싯팔 지네 설정놀음에 발묶여 떡밥못풀고 자빠질듯
메인 에피5에서 코핀신입으로 들어오니마니 하더니
리타대시때 갑자기 얼터니움이 정제가 어쩌구 사장실에 음침하게 있는거 짧막하게 나오다가 왜아직도 안나옴
에라이 싯팔 지네 설정놀음에 발묶여 떡밥못풀고 자빠질듯